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질문 110레벨은 각성유닛 먼저 뚫어주는게 맞음?? 서리하얀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6 조회수 246 작성일 2023-02-12 13:40:46 수정일 2023-02-12 13:43:17 https://arca.live/b/counterside/69643613 + 곧 각서윤 들어올 예정융핵 많이 없어서 1~2명이 최대일 것 같은데 각성유닛에 넣어줄지 재무장 보고있는 캐릭터에 넣어줄지 고민이야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6] 삼야 2023-02-12 13:41:46 재무장 핵심캐부터 펼쳐보기▼ 사과맛더지 2023-02-12 13:41:53 캐릭풀을 올려보셈 펼쳐보기▼ 서리하얀 2023-02-12 13:43:02 수정했어 펼쳐보기▼ 사과맛더지 2023-02-12 13:43:45 SSR 또 뭐 있는지 올려줘 펼쳐보기▼ 서리하얀 2023-02-12 13:44:17 각유나, 펜드, 크리스, 릴리 펼쳐보기▼ 사과맛더지 2023-02-12 13:46:18 딱히 박을만한 애도 없고, 재무장하기엔 크레딧도 적어서 아껴두자 펼쳐보기▼ 서리하얀 2023-02-12 13:50:41 빙그뤠 2023-02-12 13:42:47 재무장이 먼저고 융핵많이 없으면 재철수같이 가성비 좋은애들 먼저하는게 좋을듯 펼쳐보기▼ ㅇㅇ 2023-02-12 13:43:25 융핵이 부족하다 싶으면 재철수나 리벳처럼 가성비픽부터 하는게 좋음 펼쳐보기▼ ㅇㅇ 2023-02-12 13:45:02 개인적으로는 캐오린 부터 하는거 추천함 펼쳐보기▼ 쿼터니언 2023-02-12 13:46:08 *수정됨 재철수 재리벳같은 고성능 sr 재무장부터 하셈 ssr캐릭은 재무장할려고 110뚫어놔도 금딱수급이안되서 못할걸 펼쳐보기▼ ㅇㅇ 2023-02-12 13:47:07 지금 탱커풀 허벌이라 재화몰빵해서 재핑챙만들던지 좀 모자라면 더걸리더라도 재철수만들고 캐오린 가는게 나을듯 펼쳐보기▼ ㅇㅇ 2023-02-12 13:47:42 지금있는 이터 다 크레딧챌에 꼴아도 5천나올까말까같은데 재무장 해놔도 성장하다 말것같네 펼쳐보기▼ 서리하얀 2023-02-12 13:48:56 재핑챙은 15일출석으로 먹을라고 딜러들 100 > 110올려주는게 스펙업이 큰가 싶어서 물어봤어 펼쳐보기▼ ㅇㅇ 2023-02-12 13:49:52 지금 출석이벤트로 그것도주는구나... 몰랏네 110찍는건 각성캐라기보단 디펜더 스커쪽이 효율이좋긴함 펼쳐보기▼ 서리하얀 2023-02-12 13:50:47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모르겠다 ㅇㅇ 2023.02.12 18 0 일단이관해둘가?? [2] ㅇㅇ 2023.02.12 57 0 숼드)편의성 테스트 일정 밀려서 안해본 거일수도 있음... [3] d제발G중복w멈처T줘u 2023.02.12 105 1 디멘션 트리니티 50층 이상 못 뚫겠다 [4] 소나기나기 2023.02.12 88 0 정보 아직 추가될 수 있는 "개선"점들.jpg [8] Camel 2023.02.12 332 8 ✋질문 카붕이 각선권 선택점여 [2] Kys9882 2023.02.12 96 0 혹시 후속조치 아직 안나오는게 디멘션때문 아닐까? [4] 버터코코넛 2023.02.12 86 1 꼴리면 야식먹음 [12] 자러갈래요 2023.02.12 134 0 박상연!!!!!!!!!!!!!!!!!!!!!! [2] ㅇㅇ 2023.02.12 89 0 진짜 랠릭방챌은 카렌없으면 안되겠네 [1] 룰루 2023.02.12 102 0 마리아가 예쁘긴 하지 [4] 주블 2023.02.12 202 0 다시는 그러지 않겠습니다 [1] 류드밀라의대포 2023.02.12 60 0 공지 컨텐츠 종합의견 수령 디멘션편 [16] 금지어다 2023.02.12 2412 39 "카사 3주년 축제라면서요" [10] 여린 2023.02.12 179 0 아 무료전당 존나 그립다 절대 안하던 디멘션 후회된다 금태강선 2023.02.12 91 0 지금부터 카챈은 땃쥐가 점령한다 [10] 어이천도복숭이 2023.02.12 71 0 지금 전당템 이거밖에없는데 좆된거임? [4] 쿼터니언 2023.02.12 139 0 ??? : 거기 국방부죠? 한정식 2023.02.12 76 0 성스러운 수녀님 [2] 미야 2023.02.12 97 2 디멘션 작전능력은 뭐임? [3] 00 2023.02.12 50 0 짤녀 여신이면 굶고 자러감 [2] 루인의_왼쪽_젖가슴 2023.02.12 78 0 다들 즐거웠다 [62] 쵸비 2023.02.12 3005 123 색약 고려해서 흰색넣은게 어이없는 이유 [2] 빙그뤠 2023.02.12 139 0 ✋질문 110레벨은 각성유닛 먼저 뚫어주는게 맞음?? [16] 서리하얀 2023.02.12 246 0 ㄹㅇ 군밤마렵네 다이브뜨는거 [3] 은색디지털탁상시계 2023.02.12 65 0 정말 마케팅비가 안타깝다 [3] 카우사이 2023.02.12 48 0 이제 건안분하면 안되네 [2] 견로 2023.02.12 74 0 하... 접은동안 못봤던 스토리들 쭉 해보는데 Lylia 2023.02.12 32 0 ✋질문 이관하고 복귀해보려는데 어떰 [6] 릴시비 2023.02.12 113 0 님들 참고로 2만이터써서 전당 7개제작 이터할인기준임 [1] Alstromeria 2023.02.12 72 1 헐 시그마 홀딱 벗겨졌네 [3] 불타는백두산 2023.02.12 127 0 외전 다 다시 깨야됨? [5] 린에이 2023.02.12 78 0 카렌도 결국 밀리아가 되버렸네 돈미짱죽어 2023.02.12 95 0 ✋질문 스팀 월정액이 천원 싸다던데 기존계정 스팀 연동 되나? [1] 웰치스민트초코맛 2023.02.12 120 0 짤녀 여신일수록 맛있는거 먹음 [2] 비질란테 2023.02.12 92 -3 저있는데 요양컨소라 평소에 채팅 거의 없는데 [8] 미나링 2023.02.12 101 1 렐릭챌 카렌 대체재 언제 나오냐????? 이상순애 2023.02.12 72 0 전당 초기화되게 해주세요... 민세기 2023.02.12 29 0 한돌은 백번양보한다쳐도 [8] purple 2023.02.12 103 -1 비틱함ㅋㅋㅋㅋㅋ [2] 나도줘 2023.02.12 82 0 아 설마 건 문닫음?? [8] 그로니아제집속수류탄 2023.02.12 127 0 아 스팀 계정 만들어서 월정액 사야하는데 주블 2023.02.12 29 0 주문하신 인히 덱 [5] Seksu 2023.02.12 99 0 브리트라도 유효옵이 적음 [2] ㅇㅇ 2023.02.12 208 0 이 시각 가장 근황이 궁금해지는 사람 [11] 초록너구리 2023.02.12 182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3-02-12 13: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