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위프트는 어차피 공속 보고 쓰는거고
인히가 무기 보조 회피 말고는 애매하다고 했는데
브리트라 치피 원피 근피 공퍼를 보는데
공퍼는 효율이 그렇게 좋은편이 아니고
브리트라 ssr 무기 최대치 치피 수치가 20.8임
근데 메이즈 6t 가 15임. 7t 없어서 수치를 모르겠다
당연히 저거 극옵은 안 뜨니 80% 가까이 떠야 메이즈보다 조금 나은 수준임.
그래서 원근피 보고 쓰는건데 이거 쓰는 캐도 꽤 적어서
인히 말고 지금 7t 장비를 캐야될 이유가 있나 의문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