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스팀 카사 결제 실패 뭐뇽..? ㅇㅇ 추천 0 비추천 0 댓글 6 조회수 282 작성일 2023-02-12 13:36:50 https://arca.live/b/counterside/69643352 원래는 스팀 결제창 켜지면서 넘어가졌는데 갑자기 안되네 뭐여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6] bean 2023-02-12 13:37:16 ㅇㅇ 2023-02-12 13:37:27 노현질무현질 2023-02-12 13:37:58 이관준비중 ㅋㅋ 펼쳐보기▼ ㅇㅇ 2023-02-12 13:38:28 이제 스팀에서 에픽으로 가농 ㅋㅋㅋㅋ 펼쳐보기▼ ㅇㅇ 2023-02-12 13:38:00 되다 안되다 그럼 펼쳐보기▼ ㅇㅇ 2023-02-12 13:38:47 지금 이관 하기 버튼도 생긴거 보면 뭔가 문제가 있는듯..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질문 이관하고 복귀해보려는데 어떰 [6] 릴시비 2023.02.12 113 0 님들 참고로 2만이터써서 전당 7개제작 이터할인기준임 [1] Alstromeria 2023.02.12 72 1 헐 시그마 홀딱 벗겨졌네 [3] 불타는백두산 2023.02.12 127 0 외전 다 다시 깨야됨? [5] 린에이 2023.02.12 78 0 카렌도 결국 밀리아가 되버렸네 돈미짱죽어 2023.02.12 95 0 ✋질문 스팀 월정액이 천원 싸다던데 기존계정 스팀 연동 되나? [1] 웰치스민트초코맛 2023.02.12 120 0 짤녀 여신일수록 맛있는거 먹음 [2] 비질란테 2023.02.12 92 -3 저있는데 요양컨소라 평소에 채팅 거의 없는데 [8] 미나링 2023.02.12 101 1 렐릭챌 카렌 대체재 언제 나오냐????? 이상순애 2023.02.12 72 0 전당 초기화되게 해주세요... 민세기 2023.02.12 29 0 한돌은 백번양보한다쳐도 [8] purple 2023.02.12 103 -1 비틱함ㅋㅋㅋㅋㅋ [2] 나도줘 2023.02.12 82 0 아 설마 건 문닫음?? [8] 그로니아제집속수류탄 2023.02.12 127 0 아 스팀 계정 만들어서 월정액 사야하는데 주블 2023.02.12 29 0 주문하신 인히 덱 [5] Seksu 2023.02.12 99 0 브리트라도 유효옵이 적음 [2] ㅇㅇ 2023.02.12 208 0 이 시각 가장 근황이 궁금해지는 사람 [11] 초록너구리 2023.02.12 182 0 여신일수록 야식 맛난거 먹음 [5] 킹헤일로 2023.02.12 77 0 매카노 하다가 건포 놓칠뻔함 루인의_왼쪽_젖가슴 2023.02.12 43 0 과연 디멘션 층이 초기화될까 [4] 여린 2023.02.12 66 0 지금 카우사이 미래를 보아하니 [4] ㅇㅇ 2023.02.12 73 3 리세계 산게이들 어디서 산거임 [3] Allplan 2023.02.12 181 0 1시간 24분 뒤에 진짜 평점 1.1 아래로 내려갈지도 모름 ㅋㅋㅋㅋㅋ [2] ㅇㅇ 2023.02.12 128 1 스팀 카사 결제 실패 뭐뇽..? [6] ㅇㅇ 2023.02.12 282 0 그러고보니 확정 전당금형 없어졌구나 ㅇㅇ 2023.02.12 36 0 복귀카붕이는 각지나가 없어용 멍멍 [5] 페도죽어 2023.02.12 94 0 씨발년 [2] 보잉보잉좋아요 2023.02.12 163 1 여신일수록 맛있는거 먹음 [13] 폭딸 2023.02.12 167 0 살짝 설렜다 [2] 하야테 2023.02.12 88 0 오늘따라 얏파가 그립구나,,, [21] 여린 2023.02.12 215 1 전당 43층부터 재밌어지는데 람네 2023.02.12 71 0 투표) 전술업뎃 6퍼가 아니라면 몇 퍼가 좋은가? [2] 플라디안 2023.02.12 114 0 12시에 디멘션 초기화되면 챈 불탐??? [4] zx 2023.02.12 77 0 매출은 올라가네 [9] ㅇㅇ 2023.02.12 265 -1 그냥 성능캐 안데려감ㅋㅋㅋ [10] 아기공사 2023.02.12 272 1 아직도 욕이 끊이질않네 이 씨발게임ㅋㅋ [1] 데잉 2023.02.12 124 0 전당 롤백안하고 셋바 더 먹겠다 이건가 [4] 류료려랴 2023.02.12 76 0 아니 근데 카사 망한거 맞긴함? 아르세니코 2023.02.12 126 0 그 죄송한데 -4점 하면 안될까요? [2] 헥토르 2023.02.12 110 0 격전 끗 [4] 견로 2023.02.12 68 0 나 좀 쌔진듯.... [4] Seksu 2023.02.12 101 0 광고도 존나 안쓰럽다ㅋㅋㅋㅅㅂㅠㅠㅠㅠ [1] ㅇㅇ 2023.02.12 177 0 다이브 아티팩트 아군디버프 적군버프는 [2] ㅇㅇ 2023.02.12 56 1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3-02-12 13:40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