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름 잠잠해졌을 줄 알았는데 념글 좀 보고 하니
패치 ㅈ같이한게 파도파도 계속 나오냐 ㅋㅋㅅㅂ
하긴시발 전당템 맞추기도 빡세지고 렐릭 돌아봤자
랜덤메이즈 운빨십좆에 시간제한은 뭐임 초기화되면 ㄹㅇ 레전드겠노 시발
전역경험치는 고사하고 그냥 전체적으로 모이는 재화량이 상당히 적어진 것 같음
보급작전 튜바에 챌3 ~6번 조각작만 해도 이터가 남아나지를 않는데 시발 뭘 어케 모으노 이터 수급량이나 어케해봐라 씨발 렐릭 전당 60층 까지 있던데 같이 겸해서하면 진짜 뭘 모을 수가 없음 빠져나가기만 함
다이브도 줫같긴한데 고층을 가봐야 알겠지만 아직은 걍 다른 일 할 때 던져놓으면 되는거라 그렇다침 근데 시발 함선 체력 빠지는 건 좀 고쳐줘라 씨발 뉴비들은 한 20층부턴 진짜 못뚫을거 같음
재무장 한돌은 하도 많이타서 말할 것도 없다 입만 아프노
1점운동같은건 카챈에서 여러번 하지 않았나? 해봤자 별 달라지는 건 없을 듯 문의도 손아프게 쳐서 넣지마라 안들어줘 시발 들어줄거면 이관 전에 해줬지 2 30대 게임 개발자로 회사 다니는 애들이 그런 생각이 없을까 일부러 안한거임
절대 캐오린 무기 하나에 셋바 500개 박아서 화 존나 나서 쓰는거 아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