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엔 플레이경험을 너무 정성스레 조져놔서
사료로 어영부영 넘어가는건 절대 안될거같음
걍 게임이 존나 불쾌해 지금
다이브 디멘션60층 이터니움 크레딧 딸리는거랑 잡렉까지
게임 플레이하는 모든 부분이 불쾌함
사료는 기대도 안하니까 제발 5주 ㅇㅈㄹ하지말고 빨리 뜯어고쳐라

이번엔 플레이경험을 너무 정성스레 조져놔서
사료로 어영부영 넘어가는건 절대 안될거같음
걍 게임이 존나 불쾌해 지금
다이브 디멘션60층 이터니움 크레딧 딸리는거랑 잡렉까지
게임 플레이하는 모든 부분이 불쾌함
사료는 기대도 안하니까 제발 5주 ㅇㅈㄹ하지말고 빨리 뜯어고쳐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