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엔 플레이경험을 너무 정성스레 조져놔서

사료로 어영부영 넘어가는건 절대 안될거같음

걍 게임이 존나 불쾌해 지금

다이브 디멘션60층 이터니움 크레딧 딸리는거랑 잡렉까지

게임 플레이하는 모든 부분이 불쾌함

사료는 기대도 안하니까 제발 5주 ㅇㅈㄹ하지말고 빨리 뜯어고쳐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