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토리 밀때 지금 편성한게...

각시윤, 각제, 각서윤, 가은, 에블린, 관총병, 양하림, 아인츠바이 이렇게 8명 쓰고 있습니다.

각 로자라는 친구 뽑을 생각이긴 하고.. 

각성 선택권으로는 각미니?를 뽑을 생각인데,

1. 더 괜찮은 편성 추천해주실 수 있으실까요.  (7지역까지 밀었고, 함선은 블루브릿지100렙입니다. )

2. 저 분홍머리를 재무장 하려고하는데, 극비 재무장 데이터가 많이 필요하더라구요. 근데 이게 SSR을 갈아서 나오는거던데,

뭘 갈아야하는건가요..? 저 분홍머리가 나올때까지 기다려야 하나요??

상점에서 몇개 있는건 사긴했는데, 어떻게 할지 궁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