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씨발 하마터면 내가 스스로 죽일뻔 했네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건틀렛
아니 미친 각로자 상대론 마타 2스 쓰지 말아야겠네
추천
0
비추천
0
댓글
3
조회수
188
작성일
수정일
댓글
[3]
아호몬두드
아코맘마
이수연겨드랑이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스포
이새끼 왤케 멋잇음
[5]
236
3
✋질문
렐릭 2단계 질문
[7]
77
0
그냥 그랜절 하고 전버전으로 되돌려라 그냥
[1]
64
0
그냥 무능한 윗대가리들
[4]
83
0
네퀴가 밴을 먹었다고?
[3]
97
0
그림자전당 밀고잇는데
[4]
103
0
전당 졸업 못한 유저들은 진짜 개좆됐음 ㅋㅋㅋㅋㅋㅋㅋㅋ
[8]
220
0
✋질문
격전 여기서 점수 더 올릴 방법 없을까?
[5]
92
0
지금 완장들 대량차단 당해서 인력 부족한 거 맞나
[7]
121
0
✋질문
ssr 선택권 미보유 뭐받아?
[8]
163
0
금태 사과문공지 타섭먼저 나오면 어떻게됨?
[3]
193
0
에휴 로비나 가지고놀아야지
68
0
평소같았음 사료라도 기대해봣을텐데
80
1
네퀴가 밴 쳐먹고 지랄이야
[7]
174
0
좆무장때 금태공지나왔었는데
[8]
186
0
전당60층기준 이터2만넘게써서 제작해봄
[53]
2252
88
카렌<<훌륭한 콜라보캐릭의 표본이라고 칭찬해줌
[6]
204
7
✋질문
스토리 밀때 잘 쓰고 있는건지.. 육성 추천이랑 재무장할때 극비재무장데이터는 뭘로 얻는지 조언좀여..
[10]
204
0
구인/구직
용병 모집
[10]
168
0
인히보다브리트라가쉽다던대
[5]
102
0
갑자기 화나네
[6]
72
0
와 시발 즐찾 설마 이거맞음?
[10]
229
2
얘네들 각성이라도 더 안 뿌리나
[6]
116
-2
건틀렛
아니 미친 각로자 상대론 마타 2스 쓰지 말아야겠네
[3]
188
0
어 시발??
[1]
77
0
근데 ui싹 바뀐거 다른서버에서 쓰던거임?
[4]
91
0
로드맵에 여론 바꿀만한 패치 있나?
[3]
94
0
다음주좆댓내,,,
[9]
159
1
먼저 가버렸네
[4]
145
5
레이드 원펀 처음내봐써...
[13]
124
6
볶들짝... 보추만화 작가의 충격실체
[5]
429
3
글섭은 대충 각성&재무장 미래시 같은거 알 수 없나?
[6]
63
0
이 새끼들은 UI의 기본배치도 할 줄 모르는 거냐
[1]
98
2
최소한 화요일 까지는 공지 올라와야함
[1]
50
0
창작
조금 많이 늦은 사과문 해석
[8]
2162
38
2만점 어케 찍는거지
[3]
65
0
스포
이새끼는 죽기 직전에서도 빛이네...
[2]
183
3
추가리세 드가자
[1]
65
0
아 협력사 5명 죽었다
[4]
80
0
공허의 유산이 벌써 8년전이네
[9]
160
1
최근 아카 서버렉 왜이럼
[2]
45
0
진짜 유저들이 이렇게 정성들여서 건의문 작성하는데
[9]
78
0
잔렉이 진짜 너무너무너무너무 짜증난다
[5]
81
0
진짜 스킵도 개병신 만들어놨는데?
[1]
100
0
제이크 다음 각성누구임??
[7]
10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