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약? 같은거 하나도 안 걸고 했음
그런데 10500점 이상 받아야하니까 여기서 클리어 타임을 당기든 제약을 걸든 해야되는거 같음
노템 공략을 보고 따라하려고 해도 가진게 반도 안되서 못 따라하더라


지금 키운 애들 상태인데 여기서 점수 어떻게 더 올려야할까?


제약? 같은거 하나도 안 걸고 했음
그런데 10500점 이상 받아야하니까 여기서 클리어 타임을 당기든 제약을 걸든 해야되는거 같음
노템 공략을 보고 따라하려고 해도 가진게 반도 안되서 못 따라하더라


지금 키운 애들 상태인데 여기서 점수 어떻게 더 올려야할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