있으면 편해지고 없다고 막 개꼽진않은 효녀유닛
와 왤캐 밸런스 잘맞췄냐 박상연 개쩐다아앗
이랫더니 그게 맘에 안들엇는지
렐릭챌 디멘션화
60층깰건데 설마 카렌이없나요? 에이 ㅋㅋ
그럼뭐..솔져덱쓰셔야죠
항모 130찍어와~
있으면 편해지고 없다고 막 개꼽진않은 효녀유닛
와 왤캐 밸런스 잘맞췄냐 박상연 개쩐다아앗
이랫더니 그게 맘에 안들엇는지
렐릭챌 디멘션화
60층깰건데 설마 카렌이없나요? 에이 ㅋㅋ
그럼뭐..솔져덱쓰셔야죠
항모 130찍어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