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날타샤의 좆같은 튜닝챌 드디어 3별 깼다.


개 븅신 같은 기믹 이거 누구 대가리에서 쳐 나온 건지 진짜


온갖 개지랄을 하면서 하다가 태포로 모모 오퍼 사서 박으니까 바로 뚫려 버리네 


진짜 내가 살면서 많은 게임을 해봤지만 그 전부를 통틀어도 원탑급으로 병신 같은 기믹


다 깼는데도 욕이 멈추질 않네 씨발새끼진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