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단계까지 ㅈㄴ 잘돌아가 ㅋㅋㅋㅋㅋㅋ  몇일째 막혀서 짜증내다가 알아서 클리어되는거보고 소리지름 

미야 안키워놔서 그런가 샤오린은로 대체해봤는데 보스방은 라인을 못밀겠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