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쓰알은 천장이라도 있지 개좆과금도 아닌데 구총병 없어서 솔저덱도 아닌 구총병한테 개쳐맞네
구독자 20106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진짜 씨발 구관총 없는거 개니미좆같네
추천
1
비추천
0
댓글
9
조회수
356
작성일
댓글
[9]
꾸루
ㅇㅇ
suoi7sliq
라이트닝카운터사이드
PinkGuy
지독한약속
마을사람A
스크류바
금태씨발련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류드밀라 포 손으로 들고다니는게 아니었구나
[2]
354
0
카사 아이콘이 왜 유미나였을까?
[7]
153
0
알렉스 100퍼 죽었음 이유 있음
[8]
274
0
전당 3층 스펙컷 개빡신가보네
[1]
134
0
카사가 어떤 길을 걸어왔든 먼상관임
[3]
182
1
근데 카즈미는 왜 ㅈ병신임??
[4]
168
0
카사찍먹할만함?
[9]
174
0
류드밀라 가슴 작다고 하는 애들 봐라
[1]
135
0
떠다니는 여캐 류아가 말고 또 누구 있음?
[8]
272
0
킹시국에 피방 장사하려나
[6]
135
0
이거 넘모 야한데
[9]
196
0
주시윤 죽여도 바로 튀어나오네
[5]
193
0
류드밀라는 애기고 알렉스는 엄마야
[4]
110
0
(추가) 9/4(금) AOS/iOS 데이터 패치 안내
[3]
190
4
니들 다 아이리 파밍해본적있지?
[7]
186
0
건틀렛
이번 주 건
[12]
178
-1
추석에 잿밥먹으러 온 귀신
[1]
140
0
알마망 스킨 나올때까지 숨참는다
[6]
150
0
근데 류드밀라 진짜 가슴이 너무 납작해
[1]
132
0
금태 예전겜들은 할로윈 챙김 추석 챙김?
[6]
255
0
건틀렛
지난주에 각성캐릭 아머 벤이라고 조롱하던 놈들 어디갔노
[3]
190
0
류드밀라 보나마나 애기일꺼임
[8]
172
0
근데 ㄹㅇ 신규함선 너무 안낸다
[6]
162
0
진짜 씨발 구관총 없는거 개니미좆같네
[9]
356
1
정보 모으는건 한참인데 쓰는건 금방이네
[2]
152
0
카사 생각보다 괜찮은게임 맞음
[15]
309
0
카미이즈미 진짜 신은 나 임???
[8]
215
0
류드밀라 개 이쁘던데 수영복 안 나오려나
[4]
138
0
류드밀라 약한거확정임.
[5]
225
0
✋질문
덱 편성 질문
[7]
425
0
카미이즈미 <~~~ 도 구관리국 유산아닐까
[6]
227
0
류드밀라 1스가 컨테이너 던지는거겠지?
[1]
100
0
편의점 알바 설정 너무 띨빵한데? ㅋㅋㅋ
[11]
1708
4
오하요로 3단계가 된다고?
[2]
136
0
✋질문
뉴비 아머 엔터 뭐부터 만들어?
[2]
138
0
팔레스3부터는 각등이없음 못비벼보나
[1]
118
0
카사가 역대급으로 유저수 빨리 빠진겜 아님?
[3]
239
0
아이 시발 진짜 장난하나
[4]
174
1
카사 <~~~~ 실제로 해보면 생각보다 괜찮은 게임
[5]
202
0
다이브 45층덱좀 짜줘
[7]
207
0
이 겜 좀 바뀜?
[9]
192
0
금태가 글섭나온다고 한섭 버리는거 아니겟지
[8]
172
0
소전2갤에서 기만질할때 쓰는 글제목
[4]
279
1
✋질문
2일차 뉴비인데
[2]
107
0
와씹 오하이오 오토 덱 생각한놈 개천재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
24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