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4(금) 안내해 드렸던 오류의 수정에 따른 iOS 데이터 패치가 확정되어 추가 안내해 드립니다. 자세한 일정과 영향은 아래와 같으며, iOS OS를 사용하고 계신 사장님께서는 아래 안내해드린 시간 이후 게임 접속 시 데이터 패치를 받으면 바로 적용됩니다. [9/7(월) 데이터 패치 안내] ▣ 시간 : - iOS | 9월 7일(월) 오전 11시 20분 ~ 오전 11시 25분 - AOS | 9월 4일(금) 적용 완료 ▣ 영향 : - 데이터 패치로 인한 일시적인 지연 현상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게임 종료 후 추가 데이터 패치를 받으셔야 클라이언트에서 정상적으로 적용됩니다. ▣ 내용 : - 10회 채용 기능 사용 중, 특정 상황에서 10회 채용에 부족한 재화를 보유해도 10회 채용으로 보여지는 현상. |
구독자 20106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추가) 9/4(금) AOS/iOS 데이터 패치 안내
추천
4
비추천
0
댓글
3
조회수
189
작성일
댓글
[3]
FEKE
선반위곰인형
닥등이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님들 타이탄 좋음??
[12]
208
0
류드밀라 커웠던 부분
[4]
633
0
구관리국 보급소에서
[2]
183
0
건틀렛
"또 덤빌 놈 있나?"
[3]
207
0
유두밀라 가슴까지마 ㅡㅡ
[2]
242
2
1달전에 뉴오하요 <~~~~ 성능함선 이라면 아무도 안믿엇을텐데
[4]
159
0
근데 왜 미래전이라고 지었을까
[4]
278
0
카사를 믿는다고? ㅋㅋㅋ
[2]
133
2
각등이 없는거 존나꼽네
[3]
179
0
협력사모집
뉴비 친구구해요
77
1
류드밀라 포 손으로 들고다니는게 아니었구나
[2]
353
0
카사 아이콘이 왜 유미나였을까?
[7]
153
0
알렉스 100퍼 죽었음 이유 있음
[8]
274
0
전당 3층 스펙컷 개빡신가보네
[1]
134
0
카사가 어떤 길을 걸어왔든 먼상관임
[3]
182
1
근데 카즈미는 왜 ㅈ병신임??
[4]
167
0
카사찍먹할만함?
[9]
174
0
류드밀라 가슴 작다고 하는 애들 봐라
[1]
135
0
떠다니는 여캐 류아가 말고 또 누구 있음?
[8]
272
0
킹시국에 피방 장사하려나
[6]
134
0
이거 넘모 야한데
[9]
196
0
주시윤 죽여도 바로 튀어나오네
[5]
193
0
류드밀라는 애기고 알렉스는 엄마야
[4]
110
0
(추가) 9/4(금) AOS/iOS 데이터 패치 안내
[3]
189
4
니들 다 아이리 파밍해본적있지?
[7]
186
0
건틀렛
이번 주 건
[12]
177
-1
추석에 잿밥먹으러 온 귀신
[1]
140
0
알마망 스킨 나올때까지 숨참는다
[6]
150
0
근데 류드밀라 진짜 가슴이 너무 납작해
[1]
131
0
금태 예전겜들은 할로윈 챙김 추석 챙김?
[6]
254
0
건틀렛
지난주에 각성캐릭 아머 벤이라고 조롱하던 놈들 어디갔노
[3]
189
0
류드밀라 보나마나 애기일꺼임
[8]
171
0
근데 ㄹㅇ 신규함선 너무 안낸다
[6]
161
0
진짜 씨발 구관총 없는거 개니미좆같네
[9]
356
1
정보 모으는건 한참인데 쓰는건 금방이네
[2]
151
0
카사 생각보다 괜찮은게임 맞음
[15]
309
0
카미이즈미 진짜 신은 나 임???
[8]
214
0
류드밀라 개 이쁘던데 수영복 안 나오려나
[4]
138
0
류드밀라 약한거확정임.
[5]
225
0
✋질문
덱 편성 질문
[7]
425
0
카미이즈미 <~~~ 도 구관리국 유산아닐까
[6]
226
0
류드밀라 1스가 컨테이너 던지는거겠지?
[1]
99
0
편의점 알바 설정 너무 띨빵한데? ㅋㅋㅋ
[11]
1708
4
오하요로 3단계가 된다고?
[2]
136
0
✋질문
뉴비 아머 엔터 뭐부터 만들어?
[2]
138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