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레스3 풀클 기준 파편 108개 주는데 500쿼츠로 계산했을시

세트바이너리 1개당 파편 20개니 총 5갠데

애초에 상점에서 1000쿼츠 10개로 팜 ㅋㅋ


튜바는 말안해도 쌉손해고 금형은 팔레스2 풀클로 50퍼 할인까지 거의 풀매수 가능하고 그 윗단계 사는건 낭비니까

굳이 500쿼츠 써가면서 전당 추가 입장 할 필요 없을듯


근데 공략 실패하면 꼬와서 사게 됨 ㅋ 내일은 3단계 무조건 깬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