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막바지라 티어는 유지해야겠고, 건포는 빼야겠고 너무 고통스러워..


건공기가 스멀스멀 올라와..


얼른 끝나고 다음 시즌엔 그냥 골딱이서 포인트나 빼먹으면서 즐겜할라니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