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소대 저래 쓰는중인데 이제 5지 밀면서 공중몹 나오면 함선 피좀 깎이기 시작하더라구요 그전까진 함선 피 까기전에 적 터쳤는데 슬 대공쌘 딜러 키워줘야할거 같은데 나유빈이라도 키워서 넣을까요?

서윤 카일 엘자는 다른 소대에 들가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