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카사 광고 레전드.legend
추천
1
비추천
0
댓글
5
조회수
235
작성일
댓글
[5]
토깡이
krispydonut
우유통
ㅇo
상점누나가좋아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정보가 초반엔 ㅈㄴ 부족한데 나중엔 넘치는 특이한 자원임
[12]
291
0
알파트릭스애들 복장은 참 이쁜데
[1]
163
-1
구관총있는 할배들아 뉴비 기준으로 구관총은 언제쯤 쌔짐?
[7]
135
0
왜 카사는 중요한 떡밥을 이벤트 스토리에서 푸는거냐
[7]
178
2
건틀렛
야누스 2밴인데 쓰냐?
[4]
143
0
✋질문
팔레스3 깬 고인물들아 오토덱 힐러 두마리 스충옵 몇퍼여야 돌아가?
144
0
눈이즐겁구만
[2]
149
1
서버비 달달하노?
[2]
173
4
덱 세팅 고민중인데요
[7]
205
0
주화 수 보니 든든하노
[4]
219
0
홍콩에도 국뽕같은게 있을까
[5]
168
0
치나츠 대장해놓고 들어가니까
[4]
202
0
건틀렛 이거 혜자컨텐츠네
[1]
153
0
카사 스토리는 카운터케이스랑 외전 이벤트까지 다 봐야함
[1]
153
0
융합 옌vs카린 못고르겠다 도와줘
[9]
358
0
류금태는 이터를 뿌려라
[7]
182
0
카운터 죄송합니다..
[7]
197
0
페도새끼들 와보셈
[5]
177
0
님들은 뭐 삼
[6]
131
0
외전 확률up 드랍의 의문점
[3]
175
0
뭐야 또 떡밥나옴? 나나하라 가문 이야기 뜸?
[3]
171
0
나도 더블흑우 아헤가오 하고싶었어
[5]
124
0
건 랭킹전 시즌1 끝나고 바로 시즌 할라나
[4]
152
0
카사 광고 레전드.legend
[5]
235
1
아 ㅋㅋ 정보 개부족해
[2]
145
0
고인물때문에 큰일날뻔했다
104
0
얼른 건 이번 시즌이 끝났으면 좋겠어
[3]
131
0
외전드랍말인데
[3]
165
0
든든한 지원군 넣어둠
[3]
131
0
이벤다음 이벤다음 이벤다음
[1]
125
0
테에엥
90
0
완제품을 얻으면 그담부턴 안나오나요?
[3]
136
0
이 아이가 카운터케이스 나오는 기분을 알까요?
[1]
199
0
각유빈은 레인저 나유빈이랑 보이스 다르겠지?
[3]
157
0
할게없어
[2]
167
0
진짜 이거 좆망겜이네
[16]
269
0
그럼 9월 24일에 나나하라 가문 이벤 열리겠네
[2]
165
0
결국 이친구를 대깨카로 만들었다
[12]
244
0
뉴비들이 잘 모르는 기능
[7]
366
1
???: 일부러 게임 망쳤죠...
[14]
1287
15
카운터 사실 별 의미없는거 맞을걸
139
0
할게 없네
[1]
93
0
신지아는 ㄹㅇ 전당처럼
133
0
"기약있는 파밍"
[3]
249
1
킹파트릭스소대가간다 아 ㅋㅋ
[6]
147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