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 AIR 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건 랭킹전 시즌1 끝나고 바로 시즌 할라나 꿀때지 추천 0 비추천 0 댓글 4 조회수 151 작성일 2020-09-07 03:55:33 https://arca.live/b/counterside/6966486 어디서 막 갓겜 흉내내듯 랭킹시즌 끝나고 프리시즌~~~~ 이러는건 아닌지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4] 토깡이 2020-09-07 03:55:56 몇주정도는 필요하지않나? 패고정 좀 걱정스럽던데 펼쳐보기▼ 74 2020-09-07 03:56:01 그럴 거 같은데 ㅋㅋㅋ 펼쳐보기▼ ㅇㅇ (58.123) 2020-09-07 03:56:41 삭제 수정 프리시즌 할걸 펼쳐보기▼ 냥냥하다 2020-09-07 03:57:06 안할리가 없음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어허헉!!! 이놈들이!! 노인공경도 모르고! [14] ㅇㅇ 2020.09.07 1308 15 정보가 초반엔 ㅈㄴ 부족한데 나중엔 넘치는 특이한 자원임 [12] 킹스짱 2020.09.07 291 0 알파트릭스애들 복장은 참 이쁜데 [1] 중고흑우 2020.09.07 163 -1 구관총있는 할배들아 뉴비 기준으로 구관총은 언제쯤 쌔짐? [7] ㅇㅇ (222.96) 2020.09.07 135 0 왜 카사는 중요한 떡밥을 이벤트 스토리에서 푸는거냐 [7] 색인 2020.09.07 178 2 건틀렛 야누스 2밴인데 쓰냐? [4] 개소리하면댓글담 2020.09.07 143 0 ✋질문 팔레스3 깬 고인물들아 오토덱 힐러 두마리 스충옵 몇퍼여야 돌아가? 무직아다 2020.09.07 144 0 눈이즐겁구만 [2] 중고흑우 2020.09.07 149 1 서버비 달달하노? [2] 쿠온지 2020.09.07 173 4 덱 세팅 고민중인데요 [7] 야드 2020.09.07 205 0 주화 수 보니 든든하노 [4] 신디루퍼 2020.09.07 219 0 홍콩에도 국뽕같은게 있을까 [5] 중2병극복한로크 2020.09.07 168 0 치나츠 대장해놓고 들어가니까 [4] 시루룬 2020.09.07 202 0 건틀렛 이거 혜자컨텐츠네 [1] ㅇㅇ (219.251) 2020.09.07 153 0 카사 스토리는 카운터케이스랑 외전 이벤트까지 다 봐야함 [1] ㅇㅇ 2020.09.07 153 0 융합 옌vs카린 못고르겠다 도와줘 [9] ㅇㅇ 2020.09.07 358 0 류금태는 이터를 뿌려라 [7] 심장발전소 2020.09.07 182 0 카운터 죄송합니다.. [7] ㅇㅇ (180.67) 2020.09.07 197 0 페도새끼들 와보셈 [5] ㅇㅇ 2020.09.07 177 0 님들은 뭐 삼 [6] 쿠온지 2020.09.07 131 0 외전 확률up 드랍의 의문점 [3] 꿀때지 2020.09.07 175 0 뭐야 또 떡밥나옴? 나나하라 가문 이야기 뜸? [3] ㅇㅇ (221.145) 2020.09.07 171 0 나도 더블흑우 아헤가오 하고싶었어 [5] Freya 2020.09.07 124 0 건 랭킹전 시즌1 끝나고 바로 시즌 할라나 [4] 꿀때지 2020.09.07 151 0 카사 광고 레전드.legend [5] ㅇo 2020.09.07 235 1 아 ㅋㅋ 정보 개부족해 [2] 히메코달린다 2020.09.07 145 0 고인물때문에 큰일날뻔했다 곽두철 2020.09.07 104 0 얼른 건 이번 시즌이 끝났으면 좋겠어 [3] ㅇㅇ (211.210) 2020.09.07 131 0 외전드랍말인데 [3] 위천마펀치 2020.09.07 165 0 든든한 지원군 넣어둠 [3] 중고흑우 2020.09.07 131 0 이벤다음 이벤다음 이벤다음 [1] 1q2w3 2020.09.07 125 0 테에엥 시루룬 2020.09.07 90 0 완제품을 얻으면 그담부턴 안나오나요? [3] 탄지우 2020.09.07 136 0 이 아이가 카운터케이스 나오는 기분을 알까요? [1] 꿀때지 2020.09.07 199 0 각유빈은 레인저 나유빈이랑 보이스 다르겠지? [3] ㅇㅇ 2020.09.07 157 0 할게없어 [2] 서리펭귄 2020.09.07 167 0 진짜 이거 좆망겜이네 [16] 푸별 2020.09.07 269 0 그럼 9월 24일에 나나하라 가문 이벤 열리겠네 [2] 1q2w3 2020.09.07 165 0 결국 이친구를 대깨카로 만들었다 [12] lllBoomerlll 2020.09.07 244 0 뉴비들이 잘 모르는 기능 [7] 상점누나가좋아 2020.09.07 366 1 ???: 일부러 게임 망쳤죠... [14] 테르미도르 2020.09.07 1287 15 카운터 사실 별 의미없는거 맞을걸 꿀벌아쿠아 2020.09.07 139 0 할게 없네 [1] 탄지우 2020.09.07 93 0 신지아는 ㄹㅇ 전당처럼 그래이 2020.09.07 133 0 "기약있는 파밍" [3] 토깡이 2020.09.07 249 1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0-09-07 04: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