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제 시작해서 어케어케 이벤트 노말맵은

다 밀었고 반복 눌러두면서 이벤트재화 수급중인데

우선 융화핵인가 그게 제일 중요해보여서 먼저 샀고

남은거 처리해야되는데 뭐부터 사는게 좋음?

6티어 장비부터 수급하는게 좋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