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딱좋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복커늒네 월정액삼
추천
0
비추천
0
댓글
3
조회수
144
작성일
댓글
[3]
ㅇㅇ (58.237)
삭제
수정
1q2w3
토깡이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오 1800직전이네
[3]
174
0
아직 이터니움 든든합니다
[3]
149
0
카사 어려워
[3]
167
0
유미나와 각성 유미나는 다른 인물입니다
[4]
235
0
미나링은 사치같은 사치 못해보지않앗ㅇ를까
[5]
154
0
기밀채용 천장 이월되냐?
[5]
154
0
눈이즐거워지는 킹갓알파트릭스소대 육성하실?
[2]
127
0
나중에 공중보스나오나?
109
1
건틀렛
건 주간보상좀 빨리 타먹을걸그랬네
[4]
158
0
치후유 d급 카운터였네
[13]
218
0
건틀렛
타워,각성캐 안넣고 건틀렛 돌린 후기
[3]
179
0
양한솔이 셋옵 공속 좋냐?
99
0
치킨 사먹는 유미나
[12]
230
4
이벤트상점 뭐부터 사야됨?
76
0
미안하다 얘들아
[8]
194
1
개똥도 약에 쓰려니 없더라니
[3]
130
0
20일전 카운터사이드
[4]
198
1
혹시라도 각성아키가 나온다면
[4]
210
0
월초 한계융합 패키지는 매달 고민임
169
0
괜히 메인->외전->메인->외전 열리는게 아님
[2]
190
3
저번 핫타임 때는 ㄹㅇ 갓겜하는 기분이었는데
[1]
161
3
얘는 왜 이럴까
[16]
229
1
알레 마망 찾는분 계셔서 확대해서 올립니다
[1]
146
0
복커늒네 월정액삼
[3]
144
0
각성이수연 궁극기명 궁금하네
[1]
165
0
지금 이벤 저번이벤처럼 돈 빠방하게 안벌림
[2]
149
0
어허헉!!! 이놈들이!! 노인공경도 모르고!
[14]
1308
15
정보가 초반엔 ㅈㄴ 부족한데 나중엔 넘치는 특이한 자원임
[12]
291
0
알파트릭스애들 복장은 참 이쁜데
[1]
163
-1
구관총있는 할배들아 뉴비 기준으로 구관총은 언제쯤 쌔짐?
[7]
135
0
왜 카사는 중요한 떡밥을 이벤트 스토리에서 푸는거냐
[7]
178
2
건틀렛
야누스 2밴인데 쓰냐?
[4]
143
0
✋질문
팔레스3 깬 고인물들아 오토덱 힐러 두마리 스충옵 몇퍼여야 돌아가?
145
0
눈이즐겁구만
[2]
150
1
서버비 달달하노?
[2]
174
4
덱 세팅 고민중인데요
[7]
206
0
주화 수 보니 든든하노
[4]
219
0
홍콩에도 국뽕같은게 있을까
[5]
169
0
치나츠 대장해놓고 들어가니까
[4]
202
0
건틀렛 이거 혜자컨텐츠네
[1]
154
0
카사 스토리는 카운터케이스랑 외전 이벤트까지 다 봐야함
[1]
153
0
융합 옌vs카린 못고르겠다 도와줘
[9]
359
0
류금태는 이터를 뿌려라
[7]
183
0
카운터 죄송합니다..
[7]
198
0
페도새끼들 와보셈
[5]
17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