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알 00 이라서 적이 꼬라박고 퇴각함 <~~~ 이건 안깎ㄲ이고


전투해서 LOSE 뜨고 패배해서 함선 터짐 <~~~~~ 이건 깎임?


전자는 왜 안깎여? 함선안터져서? 당연히깎이는줄알앗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