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2명 알림수신 277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지금 스트라이커가 린시엔이랑 오르카뿐인데 라쿰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 조회수 145 작성일 2020-09-07 04:26:19 수정일 2020-09-07 04:26:43 https://arca.live/b/counterside/6967077 가진 쓰알이 이수연 핑챙 학생회장이면 누가 제일 쓸만하냐오르카 복귀 사장 첫 만렙 쓰알이라 애정으로 쓰고있었는데슬슬 보내줄때가 된거 같다.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2] ㅇㅇ 2020-09-07 04:28:56 다 쓰지마 린시엔만 쓰셈 펼쳐보기▼ 라쿰 2020-09-07 04:29:54 린시엔은 밴 너무 잘당해서 그래. 아무리 포인트만 녹이더라도 최소한의 덱 구성은 맞춰야지. 지난 시즌도 키워둔거 다 밴먹고 망함.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43층이 그래 빡셈? [3] 심장발전소 2020.09.07 153 0 갤런처가 1800쯤인데 어캐 구독자가 1050이노 [11] 1q2w3 2020.09.07 256 0 스홀 파밍 15일차 [4] 분긔 2020.09.07 195 0 회피공식좀 바꿨으면 좋겠다 [4] 보름달빵 2020.09.07 204 0 와 음란한거 봐 [2] 로자리 2020.09.07 245 0 글섭 언제나와?? [3] ㅇㅇ (180.67) 2020.09.07 175 0 그림자랑 이벤트 하드 꼭 깨야됨? [4] ㅇㅇ (106.101) 2020.09.07 182 0 관리자 기술 풀다 쳐맞아 봤을듯 [2] ㅇㅇ (110.70) 2020.09.07 197 0 이..이게 뭐노 [3] ㅇㅇ (180.67) 2020.09.07 218 0 이 겜 하면서 새로운 취향에 눈뜰거 같음 [7] 중2병극복한로크 2020.09.07 375 2 오늘의 지부가챠 [5] 역병전파자습근평 2020.09.07 189 -2 홍콩섭 나오면 [1] ㅇㅇ (58.237) 2020.09.07 116 0 다이브는 왜 경험치 안주는데 [1] ㅇㅇ (58.123) 2020.09.07 101 0 드랍지역 돌아서 나오는 경우는 거의없음? [3] 스퀘어에닉스 2020.09.07 123 0 에디 살려내 시발새끼야 흐헝ㅜ [2] ㅇㅇ (223.39) 2020.09.07 156 -1 씨ㅣㅣ빨 유미 카케 뭐야 마지막 [2] 중고흑우 2020.09.07 268 0 쾌락없는 책임 ㅈㄴ 웃기넼ㅋㅋㅋ [1] 아고닉에반데 2020.09.07 222 0 카사 아이콘 3개 비교하기 [6] 야스왕 2020.09.07 524 0 건틀렛 이걸로2연승 하네 [5] 보름달빵 2020.09.07 186 0 그림자 공략 없음? [1] 선반위곰인형 2020.09.07 121 0 금태가 정말로 이제부터 분탕 안치고 유저들을 위한다면 [2] ㅇㅇ (106.101) 2020.09.07 141 0 근데 홍콩섭 이제 오피셜로 뜸? [2] 갓겜충아님 2020.09.07 212 0 지금 스트라이커가 린시엔이랑 오르카뿐인데 [2] 라쿰 2020.09.07 145 0 왜 카운터 사이드 R은 뒤집어놨을까 [8] 스퀘어에닉스 2020.09.07 195 0 완장들은 실비아웹툰그리던놈 당장 찾아와라 [1] 야스왕 2020.09.07 121 0 짤녀 밥도둑이면 국밥먹으러감 [1] ㅇㅇ (180.67) 2020.09.07 168 -1 자위 행위로 저항을 시작... [4] 74 2020.09.07 487 0 그림자전당에서 에델 나오면 존나 끔찍할거같다 [4] 꿀때지 2020.09.07 318 0 카사 스토리는 진짜 전설이다 [3] 야스왕 2020.09.07 183 0 니들 광고땜시 카사 깔아버림 [6] ㅇㅇ (106.102) 2020.09.07 170 0 애 죽음? [4] suoi7sliq 2020.09.07 207 0 금태가 닥등이 면상을 패치해야 하는 이유 [5] 힐데 2020.09.07 283 5 근데 이번에 수영복 내려간다 하지 않음? [5] ㅇㅇ (180.67) 2020.09.07 214 0 아니 이해<~~~~~ 가 안되는데 진자 안깎ㄱ여??? [12] 꿀때지 2020.09.07 202 -2 협력사모집 응애 친구조 [2] 로자리 2020.09.07 143 0 ✋질문 전역 한칸전진몹 패턴 [4] 유유칼믹 2020.09.07 141 0 각힐 각등이중에 [6] lllBoomerlll 2020.09.07 143 0 총알없어서 함선터지는거론 애사심 안깎임? [4] 꿀때지 2020.09.07 184 0 본인 카사 시작하면서 후회되는점 [2] ㅇㅇ (180.67) 2020.09.07 183 0 총알 없어서 함선 파괴되도 애사심 깎임? [7] 몰름보 2020.09.07 199 0 근데 ㄹㅇ 친구랑 가챠겜 같이해서 기만당하면 훨신 좆같음 [9] 꿀때지 2020.09.07 189 2 이러면 공중도 커버됄까요? [4] 야드 2020.09.07 153 0 각등이 각성하면서 가슴도 커졌나 [3] 중2병극복한로크 2020.09.07 162 0 신규유저 패키지중에 채용계약서 50%은 뭐임? [6] Tt 2020.09.07 189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09-07 04:37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