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게 대체 머하는거임??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갤7쓰는놈있노??
추천
0
비추천
0
댓글
4
조회수
145
작성일
댓글
[4]
김빠진스프라이트
로자리
갓겜충아님
로자리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10억달성 엠블럼 얻은사람?
141
0
근데 김소빈은 카운터 능력이 뭐임?
[8]
165
0
갠적으로 맘에드는 궁 1선발
[2]
157
0
양하림 씨발련 존나좋네
[2]
170
0
1.0 잔재들을 쳐내기 위해.. 우리의 카사는 정말 노력을 많이 했음
[9]
225
0
단서<< 걍 레이드에 싹 꼴아박는게 맞지??
[8]
152
0
창작
뉴비의 솔저덱
[28]
2843
42
근데 신지아 좋음??
[7]
164
0
스포주의) 은근히 반전 쩌는 캐릭.jpg
[6]
208
0
공략글에 캐릭터들 스펙<< 올려달라고 썅년들아
[3]
138
1
류킨타이 vs 허시탈
[1]
279
0
카운터사이드 은근히 자주나오는 포즈
[4]
197
0
금태 게이야...
100
0
카사 꼬운점 하나 있음
[8]
185
0
아니 나에게도 이런 일이
[3]
164
0
아키 스킨 언제나옴
[3]
152
0
이지수는 탱커로 쓰는거임?
[6]
241
0
뜬금없이 힐데나 이수연 과거연인 나오면
[10]
491
0
머야 실비아 밴풀림?
[1]
163
0
공격특훈 못깨고있음
[13]
328
0
제발 각성 이수연
[5]
946
0
동아대학교
[13]
251
0
평점남기기 11점이 없어서 1점을 받는 게임..
[3]
218
4
갤7쓰는놈있노??
[4]
145
0
아무런 반전도 없는 새기.jpg
[12]
290
0
난 아직도 8월17일 새벽에 아카 오길 잘햇다고 생각한다
[6]
199
0
주화 모으다가 이거 사면됨?
[8]
160
0
에델광고 보고왔을때 500명 안됐던거같은데
[6]
172
-2
수요일되면 각성이수연스트라이크 노트나오겠지?
[1]
206
0
건틀렛
우드뻐커 n따리 맞냐?
[5]
203
0
여기 약간 옛날 돌갤같음
[2]
182
0
보기보다 나이많은 유마 기여움?
[1]
251
-1
그 짤
[2]
185
0
닥등이 키운사람 닥등이 어떰?
[10]
398
1
그 짤 있는사람?
[4]
152
0
카사 1.0 유저들이 유입에게 하는 행동 특징
[10]
245
0
언제끝나
[1]
138
0
나는 카사 0점줬는데
116
0
카사챈 <~~~~~ 정도면 글리젠 괜찮은 편임
[4]
190
0
의외로 금태가 게임은 잘 만드나
[1]
122
0
건 솔져 오토에 강소영은 1밴이여도 들어감?
[4]
145
0
애사심 몇번이겨야 1오름?
[6]
169
0
원래 구독자 의미없이 많은경우도 잇더라
[5]
160
0
3-4 랜뽑 오질라게했는데 못깨겠네
114
0
8일차 뉴비 덱편성 ㅁㅌㅊ?
[7]
26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