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그 짤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
조회수
185
작성일
댓글
[2]
이유
쪼시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공략글에 캐릭터들 스펙<< 올려달라고 썅년들아
[3]
138
1
류킨타이 vs 허시탈
[1]
279
0
카운터사이드 은근히 자주나오는 포즈
[4]
197
0
금태 게이야...
100
0
카사 꼬운점 하나 있음
[8]
186
0
아니 나에게도 이런 일이
[3]
165
0
아키 스킨 언제나옴
[3]
152
0
이지수는 탱커로 쓰는거임?
[6]
241
0
뜬금없이 힐데나 이수연 과거연인 나오면
[10]
491
0
머야 실비아 밴풀림?
[1]
163
0
공격특훈 못깨고있음
[13]
328
0
제발 각성 이수연
[5]
946
0
동아대학교
[13]
251
0
평점남기기 11점이 없어서 1점을 받는 게임..
[3]
218
4
갤7쓰는놈있노??
[4]
146
0
아무런 반전도 없는 새기.jpg
[12]
290
0
난 아직도 8월17일 새벽에 아카 오길 잘햇다고 생각한다
[6]
199
0
주화 모으다가 이거 사면됨?
[8]
160
0
에델광고 보고왔을때 500명 안됐던거같은데
[6]
173
-2
수요일되면 각성이수연스트라이크 노트나오겠지?
[1]
206
0
건틀렛
우드뻐커 n따리 맞냐?
[5]
203
0
여기 약간 옛날 돌갤같음
[2]
182
0
보기보다 나이많은 유마 기여움?
[1]
251
-1
그 짤
[2]
185
0
닥등이 키운사람 닥등이 어떰?
[10]
399
1
그 짤 있는사람?
[4]
152
0
카사 1.0 유저들이 유입에게 하는 행동 특징
[10]
245
0
언제끝나
[1]
139
0
나는 카사 0점줬는데
116
0
카사챈 <~~~~~ 정도면 글리젠 괜찮은 편임
[4]
191
0
의외로 금태가 게임은 잘 만드나
[1]
122
0
건 솔져 오토에 강소영은 1밴이여도 들어감?
[4]
145
0
애사심 몇번이겨야 1오름?
[6]
169
0
원래 구독자 의미없이 많은경우도 잇더라
[5]
160
0
3-4 랜뽑 오질라게했는데 못깨겠네
114
0
8일차 뉴비 덱편성 ㅁㅌㅊ?
[7]
261
0
✋질문
뉴비 120레이드 띄어준 ㄱ고인물 쥬지윤 들고갔더니 엄청안정적임
[14]
244
0
효율충
[4]
169
0
난 카서시작하고 계속 평점 5점인데
[5]
180
0
리세계로 일주일 해보고 느낀점
[1]
160
1
리뷰 볼때 자기 리뷰 지웠다는거
[1]
155
0
2-2하드 꼴랑 정보220개주네
[2]
116
0
왜 우리나라엔 이면세계없음?
[7]
172
0
알마마 진짜 딴딴하구나
[1]
139
0
2.0이 맘에 안들수도 있지
[1]
14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