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쥬지윤 좋은거 처음알았음 ㄷㄷ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질문
뉴비 120레이드 띄어준 ㄱ고인물 쥬지윤 들고갔더니 엄청안정적임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4
조회수
243
작성일
댓글
[14]
꿀때지
ㅇㅇ (211.210)
삭제
수정
서리펭귄
ㅇㅇ (1.242)
삭제
수정
ㅇㅇ (58.237)
삭제
수정
ㅇㅇ (111.118)
삭제
수정
쪼시
ㅇㅇ (106.101)
삭제
수정
갓겜충아님
PinkGuy
sBerry
그래이
ㅇㅇ
구관조리병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평점남기기 11점이 없어서 1점을 받는 게임..
[3]
217
4
갤7쓰는놈있노??
[4]
145
0
아무런 반전도 없는 새기.jpg
[12]
289
0
난 아직도 8월17일 새벽에 아카 오길 잘햇다고 생각한다
[6]
198
0
주화 모으다가 이거 사면됨?
[8]
159
0
에델광고 보고왔을때 500명 안됐던거같은데
[6]
172
-2
수요일되면 각성이수연스트라이크 노트나오겠지?
[1]
205
0
건틀렛
우드뻐커 n따리 맞냐?
[5]
202
0
여기 약간 옛날 돌갤같음
[2]
181
0
보기보다 나이많은 유마 기여움?
[1]
250
-1
그 짤
[2]
185
0
닥등이 키운사람 닥등이 어떰?
[10]
398
1
그 짤 있는사람?
[4]
151
0
카사 1.0 유저들이 유입에게 하는 행동 특징
[10]
245
0
언제끝나
[1]
138
0
나는 카사 0점줬는데
115
0
카사챈 <~~~~~ 정도면 글리젠 괜찮은 편임
[4]
190
0
의외로 금태가 게임은 잘 만드나
[1]
122
0
건 솔져 오토에 강소영은 1밴이여도 들어감?
[4]
145
0
애사심 몇번이겨야 1오름?
[6]
169
0
원래 구독자 의미없이 많은경우도 잇더라
[5]
159
0
3-4 랜뽑 오질라게했는데 못깨겠네
114
0
8일차 뉴비 덱편성 ㅁㅌㅊ?
[7]
261
0
✋질문
뉴비 120레이드 띄어준 ㄱ고인물 쥬지윤 들고갔더니 엄청안정적임
[14]
243
0
효율충
[4]
169
0
난 카서시작하고 계속 평점 5점인데
[5]
180
0
리세계로 일주일 해보고 느낀점
[1]
160
1
리뷰 볼때 자기 리뷰 지웠다는거
[1]
155
0
2-2하드 꼴랑 정보220개주네
[2]
116
0
왜 우리나라엔 이면세계없음?
[7]
172
0
알마마 진짜 딴딴하구나
[1]
139
0
2.0이 맘에 안들수도 있지
[1]
144
0
나유빈이 이번세계 대적자 잖아
[5]
1104
0
힐데 과거나 힐데 죽음이
[1]
266
0
댓글보고 리뷰 수정내역 봤더니
[14]
296
6
카사 SD는 흑주돈이 다 그린거 아닌가
144
0
카챈 구독자수 1000명돌파했네
144
0
그림자 깨야돼
[1]
139
0
글섭 생기면 거기서 게임할 생각 하지말고 한섭에서 열심히해
[1]
140
0
채용권 대체 어케 수급하노
[4]
187
0
밑에 평점글 보고 심심해서 다른 게임 평점 봤는데
[4]
199
0
육익인데 = 나유빈 + 에이미 + 이지수 ? 삼익 아님?
[5]
210
0
건틀렛
이번주를 즐겨야해
[2]
175
0
레지나느 재평가 안될가
[12]
237
0
그런데 어디다가 지르지
[2]
11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