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 디트덱에 나유빈 섞어서 사용하고있음.
일단 나유빈은 메인딜러가 아님 딜포터임.
당연히 다른 4코 레인저보다 딜 기대값이 낮음
그러나 나유빈의 가치는 특수기임

공격력과 공격속도를 같이 감소시킴(풀 스작 기준)
쿨타임도 20초로 한번 소환되면 꽤나 많이 씀.
스트라이커 버프 + 앞열의 공격속도 공격력 디버프
스트라이커를 이용한 힘쌈에서 매우 유용하게 쓰일 수있음.
그리고 명중이 1000이상으로 매우 높아 특수기 미스 날 일은 없음.
요약
1. 4코 레인저지만 딜 기대값은 낮다.
2. 나유빈의 가치는 특수기에 있다.
3. 명중이 높아 딜도 어느정도는 나온다.
4. 그래도 스커덱 아니면 딴 서포터 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