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벤이라 각힐 안썼는데


전부 각힐꺼내서 시간벌고 상대편 딜라인

각등이로 쓸어버리네ㅋㅋ


바로 투입ㅇㅇ


이번주  각등이 벤도 풀렸겠다

딱 각등이 복각하기 좋은 타이밍이고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