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4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전당3 깨긴했는데 딜 겁나부족하네진짜 RH 추천 0 비추천 0 댓글 5 조회수 189 작성일 2020-09-07 06:09:58 https://arca.live/b/counterside/6969029 융합을 스커 디펜위주로해주다보니까 딜 개딸림 오하이오아니었으면 절대못깼음 절대 오하이오만들어!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5] 1q2w3 2020-09-07 06:10:37 아마 애들 그림자전당 아이템 세트 맞추고 강화좀 시키면 널널해질듯 펼쳐보기▼ RH 2020-09-07 06:11:37 그정도까지안가도댐 걍 이번주신캐만뽑아도 쉬울거같음 펼쳐보기▼ 아고닉에반데 2020-09-07 06:10:52 후.. 이미 만드러놔따 펼쳐보기▼ 완전루시퍼 2020-09-07 06:13:36 오하이오 넣고 나도 바로 클 되더라. 오하이오 꼭 만들어라 ㄹㅇ루 펼쳐보기▼ 푸별 2020-09-07 06:42:44 진짜 오하이오면 깰수있음?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알렉스 바니걸 보고 싶다 p5s 2020.09.07 110 0 이렇게보니 이벤트 꽤 많이 했네 ㅋㅋㅋ [4] 1q2w3 2020.09.07 180 0 밑에 메카덱 시절보다 지금은 훨씬세서 수월하게잡더라 [1] 꿀때지 2020.09.07 184 0 고인물들 긴장해라 [1] 들은말 2020.09.07 151 0 에델 푸딩 침식체피증 받음?? [3] 수램 2020.09.07 435 0 메인스토리 풀더빙인 폰겜 있음? [9] ㅇㅇ 2020.09.07 271 0 건틀렛 골드 좆뉴빈데 패작해야될거 같음 [4] ㅇㅇ 2020.09.07 170 0 보는순간 개화나는<~~~~~ 새끼들 [3] 꿀때지 2020.09.07 319 0 유동은 이미지 못올려? [8] ㅇㅇ (223.38) 2020.09.07 216 0 해고 자동선택에 성장재료미포함 이거 대체 몇개까지 남겨두는거야? [2] ㅇㅇ (112.222) 2020.09.07 153 0 뉴비 빠르게 성장해야 할 이유가 생겼다 [4] ㅇㅇ 2020.09.07 732 1 샤오린 존나 대체불가네 [7] 앱플레이어 2020.09.07 309 0 오 각미나 각힐 같이 있는거 매물 나왔는데 [12] ㅇㅇ (180.229) 2020.09.07 446 0 보는순간 뽕차는 영상.jpg [17] 꿀때지 2020.09.07 400 0 근데 김빠진스프라이트 2020.09.07 115 0 와 근데 내가 카사를 하게 될 줄은 상상도 못했음 [7] ㅁㄴㅇㄹ (121.179) 2020.09.07 411 2 이사람은 웡인데 미국인인데? [9] 카사문학도 2020.09.07 256 1 솔직히 성우공개건도 너무 시기가 안좋았다는 생각임 [7] 그라시아스 2020.09.07 208 0 1.0이랑 2.0 먼차이냐 [5] ㅇㅇ (112.164) 2020.09.07 188 0 팔레스랑 건틀럿 앵글좀 안쳐돌아갔음 좋겠네 [5] ㅇㅇ (39.7) 2020.09.07 155 0 소림이 4스킬 상시 적용임? [1] 안경애호 2020.09.07 197 0 이거보고가셈 [5] 꿀때지 2020.09.07 200 2 카린 윙이지 ㅅㅂ [8] ㅇo 2020.09.07 161 0 전당3 깨긴했는데 딜 겁나부족하네진짜 [5] RH 2020.09.07 189 0 유닛 보유수 몇까지 늘리심??? [8] ㅇㅇ (119.192) 2020.09.07 158 0 2.0 레전드 시절.jpg [6] 꿀때지 2020.09.07 252 1 ✋질문 이거 어캐 삼? [4] ㅇㅇ 2020.09.07 137 0 방주지령 광고 보이는데 다 갤로 보내노 [8] Luvan 2020.09.07 207 0 카린 짱개였음? [7] 카사문학도 2020.09.07 180 0 아 200일 유입들이 못본거 <~~~~~ 이거임 [10] 꿀때지 2020.09.07 233 1 하시발 로비만봐도 힐링되네 [6] 중고흑우 2020.09.07 273 2 어느새 건 시즌 종료가 2주정도 남았네 [1] 1q2w3 2020.09.07 101 0 ✋질문 보통 555는 평균렙 몇정도에 깨? [4] 우캭 2020.09.07 177 0 생각해보면 카사 ㄹㅇ 장족의 발전임 [3] 꿀때지 2020.09.07 230 0 카사가 2월 오픈겜이었음? [3] ㅇㅇ (106.102) 2020.09.07 205 0 200일 유입들은 못본것.jpg [11] 꿀때지 2020.09.07 317 0 린시엔,주시윤은 걍 필수아님? [1] ㅇㅇ (119.203) 2020.09.07 140 0 융합 할때 하나에 몰빵? [3] 브 2020.09.07 136 0 이벤이거 다 받을수잇긴함 보급소..? [5] ㅇㅇ (121.150) 2020.09.07 184 0 요즘 루미 <~~~~~ 인지도 퇴물된거같음 [8] 꿀때지 2020.09.07 261 0 각힐 뽑으려고 돌렸는데 얘 좋음?? [7] 콘쓰려고만듬 2020.09.07 191 0 시발 스킨사기전까지 고민했는데 [3] 중고흑우 2020.09.07 168 0 근데 겨드랑이는 왜 좋은거야? [7] ㅇㅇ (183.101) 2020.09.07 1407 0 카사 돈은 벌림? [8] 수램 2020.09.07 215 0 구관방 융핵 박아줘야 하나 [2] 갓디언금태일즈 2020.09.07 127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09-07 06:17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