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름만 가지고 짱개라는건 에바아님?
구독자 20094명
알림수신 275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이사람은 웡인데 미국인인데?
추천
1
비추천
0
댓글
9
조회수
256
작성일
댓글
[9]
위천마펀치
닥터최고
쥬지윤
쥬지윤
위천마펀치
그라시아스
흥냥
카사문학도
ㅇㅇ (121.191)
삭제
수정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유입이 안됐는데 갤런처 500이나 오르노
[6]
248
0
함선 탄약없을때 터지면 애사심떨어짐?
[3]
148
0
속보)애기카붕이 심소미
[10]
212
2
메카덱에 타이탄 빼도 되는거 아니냐 이제?
[7]
212
0
방어훈련 공략같은거있음?
[8]
206
0
나에겐 최고 아웃풋 게임인데
[11]
294
0
홍콩섭 나오면 일본성우 쓰겠지?
[8]
227
0
알렉스 바니걸 보고 싶다
111
0
이렇게보니 이벤트 꽤 많이 했네 ㅋㅋㅋ
[4]
181
0
밑에 메카덱 시절보다 지금은 훨씬세서 수월하게잡더라
[1]
185
0
고인물들 긴장해라
[1]
152
0
에델 푸딩 침식체피증 받음??
[3]
436
0
메인스토리 풀더빙인 폰겜 있음?
[9]
272
0
건틀렛
골드 좆뉴빈데 패작해야될거 같음
[4]
171
0
보는순간 개화나는<~~~~~ 새끼들
[3]
320
0
유동은 이미지 못올려?
[8]
217
0
해고 자동선택에 성장재료미포함 이거 대체 몇개까지 남겨두는거야?
[2]
154
0
뉴비 빠르게 성장해야 할 이유가 생겼다
[4]
733
1
샤오린 존나 대체불가네
[7]
310
0
오 각미나 각힐 같이 있는거 매물 나왔는데
[12]
447
0
보는순간 뽕차는 영상.jpg
[17]
401
0
근데
116
0
와 근데 내가 카사를 하게 될 줄은 상상도 못했음
[7]
412
2
이사람은 웡인데 미국인인데?
[9]
256
1
솔직히 성우공개건도 너무 시기가 안좋았다는 생각임
[7]
209
0
1.0이랑 2.0 먼차이냐
[5]
188
0
팔레스랑 건틀럿 앵글좀 안쳐돌아갔음 좋겠네
[5]
155
0
소림이 4스킬 상시 적용임?
[1]
198
0
이거보고가셈
[5]
201
2
카린 윙이지 ㅅㅂ
[8]
161
0
전당3 깨긴했는데 딜 겁나부족하네진짜
[5]
190
0
유닛 보유수 몇까지 늘리심???
[8]
158
0
2.0 레전드 시절.jpg
[6]
253
1
✋질문
이거 어캐 삼?
[4]
138
0
방주지령 광고 보이는데 다 갤로 보내노
[8]
207
0
카린 짱개였음?
[7]
180
0
아 200일 유입들이 못본거 <~~~~~ 이거임
[10]
233
1
하시발 로비만봐도 힐링되네
[6]
273
2
어느새 건 시즌 종료가 2주정도 남았네
[1]
102
0
✋질문
보통 555는 평균렙 몇정도에 깨?
[4]
177
0
생각해보면 카사 ㄹㅇ 장족의 발전임
[3]
230
0
카사가 2월 오픈겜이었음?
[3]
205
0
200일 유입들은 못본것.jpg
[11]
317
0
린시엔,주시윤은 걍 필수아님?
[1]
141
0
융합 할때 하나에 몰빵?
[3]
13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