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릭터 팔아먹어야되는데

쓰알이면서 스토리참여 좆도안하고

바로 퇴갤하기엔 아깝지 ㄹㅇ ㅋㅋ

죽을려면 적어도 과거스토리 존나 풀고

활약좀 하고 죽어야지

동면하다 뒤지는게 더이상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