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 AIR 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삭제 수정 류드밀라 성능 씹구리게 나오면 좋겠네 ㅇㅇ (124.54) 추천 0 비추천 0 댓글 5 조회수 140 작성일 2020-09-07 14:05:49 https://arca.live/b/counterside/6978883 안뽑게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5] 파란색쭈꾸미볶음 2020-09-07 14:06:06 뷰룻 2020-09-07 14:06:19 "공중스나이퍼" 펼쳐보기▼ ㅇㅇ (124.54) 2020-09-07 14:07:10 삭제 수정 "버자드" 펼쳐보기▼ gkdhkdhk 2020-09-07 14:06:21 요즘 신캐들은 평타이상으로 나올듯 펼쳐보기▼ 아고닉에반데 2020-09-07 14:07:42 절대 ㅋㅋ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님들 이디스 장비 효과 전혀 못 받음? [2] ㄹ (211.41) 2020.09.07 653 0 이벤트 1-9를 못깨겠는데 좀 도와줄사람? [2] 루안티아 2020.09.07 140 0 ㄹㅇ 할만함? 물어보면 답정너임. [3] 아고닉에반데 2020.09.07 204 0 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헥토르 2020.09.07 136 0 각힐 천장 찍었으면 뽑아 [2] 카붐 2020.09.07 150 0 알렉스 씹성능캐냐? [6] ㅇㅇ (175.116) 2020.09.07 193 0 요즘 카사 정말 재밌음 [4] ㅇㅇ 2020.09.07 129 0 근데 류드밀라 생각해보니까 비슷한 놈으로 버자드가 있었구나 [10] 네오딤남편 2020.09.07 172 0 ✋질문 일퀘초기화 몇 시? [2] ㅇㅇ (182.221) 2020.09.07 89 0 카사 지금 찍먹해볼만 함?? [10] Moko 2020.09.07 144 0 진짜 가슴이 웅장해지는 배치다 [10] 들은말 2020.09.07 229 0 에이미는 빙고로 풀거나 아예 일반캐로 나와야 [8] ㅇㅇ (124.54) 2020.09.07 170 0 각성캐 하나 더 생기면 상시나 그런거 생기겠지 [3] ㅇㅇ 2020.09.07 112 0 아 어제 꺼였네ㅈㅅ ㅇㅇ (1.251) 2020.09.07 76 0 둘리콘 달아보셈 죽이게 할짝 [14] 냠냠냠이 2020.09.07 189 0 적성핵 개딸려서 고민이네 ㅇㅇ 2020.09.07 87 0 장웨이도 플레이어블로 나와야 되지 않냐 [1] ㅇㅇ (124.54) 2020.09.07 134 0 알렉스 마망 접속할때마다 같이 창고 가자는데? [11] ㅇㅇ 2020.09.07 735 0 근데 이 겜 오토로 애들 쫄작할 수 있긴하냐 [4] 꿀벌아쿠아 2020.09.07 152 0 각성캐도 많아지면 일일무료뽑 해주겠지? [7] 카붐 2020.09.07 157 0 점수차이 너무한디 [7] 람네 2020.09.07 156 0 펭귄새끼 좆같네 [5] 닥터최고 2020.09.07 218 -1 카사 스토리중에 죽은 캐릭이... [4] ㅇㅇ 2020.09.07 176 0 류드밀라 성능 씹구리게 나오면 좋겠네 [5] ㅇㅇ (124.54) 2020.09.07 140 0 리세계 사왔는데 뭐부터하면되냐 [7] S4N 2020.09.07 182 6 각등이 스토리 각수연 밑밥같음ㅋㅋ ㅇㅇ (175.223) 2020.09.07 80 0 님들 신규취임 한정패키지 효율 좋음? [6] ㅁㄴㅇㄹ (121.179) 2020.09.07 151 0 카사 시작 일주일 조금 안된 뉴비 받아라 [19] 리릿 2020.09.07 1600 34 건틀렛 ㅋㅋ방금 내가 몰본거지?? CCCAAA 2020.09.07 135 0 카사비 버는데 오늘 밥도못먹고 8시간달림 [4] 스퀘어에닉스 2020.09.07 137 0 카사 아트북 일러 추가해서 재판 안 하나? [3] Moko 2020.09.07 208 0 쥬지윤 뭐하는놈임 진짜 [6] hver 2020.09.07 171 1 류드밀라랑 각유빈 둘다 준비완료 [10] 냥냥하다 2020.09.07 177 0 각등이 각성설정 성의없다고 까지 마라 ㅇㅇ (124.54) 2020.09.07 100 0 속보)류금태 고독한미식가에 출연 [1] 똥겜전문가 2020.09.07 462 2 협력사 모집글 특 파란색쭈꾸미볶음 2020.09.07 120 0 카사는 동방예의지국 게임이라서 각성힐데 나온거야 [4] 상점누나가좋아 2020.09.07 1689 0 확실히 알렉 성능캐인듯 [2] 닥터최고 2020.09.07 133 0 쥬지대폭팔 범인 ㅇㅅㅇ [1] 냠냠냠이 2020.09.07 626 0 각등이 전당장비 1옵 뭐가 좋을거같음? [1] ㅇㅇ (211.55) 2020.09.07 103 0 근데 확실한건 나는 천장 안칠거임 [2] 느금태 2020.09.07 103 0 천장 치기전우리 [1] 아고닉에반데 2020.09.07 105 0 각등이 한창 기밀채용중일땐 애기카붕이라 몰랐는데 [8] 네오딤남편 2020.09.07 168 0 3일뒤에 각수연 나오면 나는 뭐가되는 레후? [9] 트리비알리스 2020.09.07 223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0-09-07 14: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