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소환물이라 못 받는다는 얘길 본 적 있는거같은데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님들 이디스 장비 효과 전혀 못 받음?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
조회수
653
작성일
수정일
댓글
[2]
atti
ㅇㅇ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채널 생긴거 뭔가 달라진거 같은데
[4]
136
0
아니 진짜 무슨 레이드창만 보고 있는 놈들만 있나
[1]
132
0
제인도우 쏠져 였네?
[8]
217
0
창작
메이즈전대
[26]
2894
42
✋질문
버자드 얘기나와서 궁금해진건데
[3]
200
0
뉴비 5에피 힐데보고 뽕찼는데 맵보고 뽕 날아감
[12]
228
1
류드밀라 대공 못 쳤으면 좋겠다
[2]
139
0
이벤트 나나하라 자매 실망이었다
131
0
80렙넘는 레이드 처음해보는데
[1]
134
0
그니까 이게 카운터 사이드지?
[3]
187
0
아 ㅋㅋ 왜 안되냐고 ㅋㅋ
[4]
152
0
알렉스는 공속 아님 못쓰겠더라
[4]
204
0
치나츠가 눈나였네
141
0
뉴비들이 모르는 기능이 있습니다
[3]
228
3
이거말이되는거냐?
[7]
230
0
지난 이벤트들 어디서 봄?
[5]
146
0
생각해보니 3일전에 카사 할만하냐고 글 썼었는데
[8]
240
0
3코 쓰알 스커는 죄다 성능캐 밖에 없네
[3]
136
0
빙고 이벤트 욕먹었다는데
[8]
201
0
니네 처음 도전하는 스테이지 오토 못돌리는거 어떻게됨
[8]
141
0
오새롬 다이브 애사심작 하는거 가만히 보고있는데
[1]
315
0
이짤 먼가 이상함
[4]
217
0
알렉스는 해달라는 플레이 다 받아줄것같음..
[4]
188
0
건틀렛
오늘의 양심고백 저 각등이 무적권 늦게 내는법 암
[5]
180
0
님들 이디스 장비 효과 전혀 못 받음?
[2]
653
0
이벤트 1-9를 못깨겠는데 좀 도와줄사람?
[2]
140
0
ㄹㅇ 할만함? 물어보면 답정너임.
[3]
205
0
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36
0
각힐 천장 찍었으면 뽑아
[2]
150
0
알렉스 씹성능캐냐?
[6]
193
0
요즘 카사 정말 재밌음
[4]
130
0
근데 류드밀라 생각해보니까 비슷한 놈으로 버자드가 있었구나
[10]
173
0
✋질문
일퀘초기화 몇 시?
[2]
90
0
카사 지금 찍먹해볼만 함??
[10]
145
0
진짜 가슴이 웅장해지는 배치다
[10]
230
0
에이미는 빙고로 풀거나 아예 일반캐로 나와야
[8]
170
0
각성캐 하나 더 생기면 상시나 그런거 생기겠지
[3]
113
0
아 어제 꺼였네ㅈㅅ
76
0
둘리콘 달아보셈 죽이게 할짝
[14]
189
0
적성핵 개딸려서 고민이네
88
0
장웨이도 플레이어블로 나와야 되지 않냐
[1]
135
0
알렉스 마망 접속할때마다 같이 창고 가자는데?
[11]
735
0
근데 이 겜 오토로 애들 쫄작할 수 있긴하냐
[4]
152
0
각성캐도 많아지면 일일무료뽑 해주겠지?
[7]
157
0
점수차이 너무한디
[7]
15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