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님말고
구독자 20102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그니까 이게 카운터 사이드지?
추천
0
비추천
0
댓글
3
조회수
187
작성일
댓글
[3]
이작
삼바교실
hver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좆.됐.다
[9]
208
0
각등이 패시브공격 공중도 타격 되는거였네
[3]
151
0
내일 유저수 1800넘으면 패키지하나 산다
[18]
411
2
카사 오늘 시작할 뉴비 질문!!
[13]
1418
0
유저수 떳냐???
[7]
253
2
로우
[7]
172
2
구인/구직
협력사 구함
[1]
166
0
지금 썬볼이 로자리아 잘잡냐??
[3]
147
0
오늘 유저수 로우? 하이?
[7]
212
0
공속세트 맞췄다 우효 좌효~
[1]
130
0
이벤트 1 9 못도는데 되는데 돌까?
[1]
135
0
얘 넘어가니까 왜 더 못생겨짐?
[11]
275
-1
뉴비들은 모르는 이지수 빙고 이벤트
[12]
878
3
나랑드 사이다 개맛있는듯
[2]
110
0
채널 생긴거 뭔가 달라진거 같은데
[4]
136
0
아니 진짜 무슨 레이드창만 보고 있는 놈들만 있나
[1]
132
0
제인도우 쏠져 였네?
[8]
217
0
창작
메이즈전대
[26]
2895
42
✋질문
버자드 얘기나와서 궁금해진건데
[3]
200
0
뉴비 5에피 힐데보고 뽕찼는데 맵보고 뽕 날아감
[12]
228
1
류드밀라 대공 못 쳤으면 좋겠다
[2]
139
0
이벤트 나나하라 자매 실망이었다
131
0
80렙넘는 레이드 처음해보는데
[1]
134
0
그니까 이게 카운터 사이드지?
[3]
187
0
아 ㅋㅋ 왜 안되냐고 ㅋㅋ
[4]
152
0
알렉스는 공속 아님 못쓰겠더라
[4]
204
0
치나츠가 눈나였네
141
0
뉴비들이 모르는 기능이 있습니다
[3]
229
3
이거말이되는거냐?
[7]
230
0
지난 이벤트들 어디서 봄?
[5]
146
0
생각해보니 3일전에 카사 할만하냐고 글 썼었는데
[8]
240
0
3코 쓰알 스커는 죄다 성능캐 밖에 없네
[3]
136
0
빙고 이벤트 욕먹었다는데
[8]
201
0
니네 처음 도전하는 스테이지 오토 못돌리는거 어떻게됨
[8]
141
0
오새롬 다이브 애사심작 하는거 가만히 보고있는데
[1]
315
0
이짤 먼가 이상함
[4]
217
0
알렉스는 해달라는 플레이 다 받아줄것같음..
[4]
188
0
건틀렛
오늘의 양심고백 저 각등이 무적권 늦게 내는법 암
[5]
180
0
님들 이디스 장비 효과 전혀 못 받음?
[2]
654
0
이벤트 1-9를 못깨겠는데 좀 도와줄사람?
[2]
140
0
ㄹㅇ 할만함? 물어보면 답정너임.
[3]
205
0
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36
0
각힐 천장 찍었으면 뽑아
[2]
150
0
알렉스 씹성능캐냐?
[6]
194
0
요즘 카사 정말 재밌음
[4]
13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