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디스가 인겜에서 펭귄가려서 스킨을 제대로 못본다고 하셔서 인겜모습을  쉽게 보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관리부에서 사원들어가서 케릭누릅니다


케릭화면에서 스킨으로 들어갑니다


Sd 케릭 누르면됩니다


인겜 모습보입니디

이거보고 스킨 결정하시면됩니다


팬드는 등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