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2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80렙넘는 레이드 처음해보는데 hver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 조회수 134 작성일 2020-09-07 14:22:04 https://arca.live/b/counterside/6979291 개쫄렸다근데 왜 보상 T4 명중이야?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 gkdhkdhk 2020-09-07 14:23:46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서윤이 저 짤 뭐임?? [25] ㅁㄴㅇㄹ (121.179) 2020.09.07 852 -1 좆.됐.다 [9] ㅇㅇ 2020.09.07 208 0 각등이 패시브공격 공중도 타격 되는거였네 [3] 보름달빵 2020.09.07 151 0 내일 유저수 1800넘으면 패키지하나 산다 [18] 냠냠냠이 2020.09.07 411 2 카사 오늘 시작할 뉴비 질문!! [13] Moko 2020.09.07 1418 0 유저수 떳냐??? [7] 아스피아 2020.09.07 253 2 로우 [7] 베버 2020.09.07 172 2 구인/구직 협력사 구함 [1] 서리펭귄 2020.09.07 166 0 지금 썬볼이 로자리아 잘잡냐?? [3] ㅇㅇ (123.213) 2020.09.07 147 0 오늘 유저수 로우? 하이? [7] 히메코달린다 2020.09.07 212 0 공속세트 맞췄다 우효 좌효~ [1] 팔도 2020.09.07 130 0 이벤트 1 9 못도는데 되는데 돌까? [1] ㅇㅇ (121.155) 2020.09.07 135 0 얘 넘어가니까 왜 더 못생겨짐? [11] ㅇㅇ (121.182) 2020.09.07 275 -1 뉴비들은 모르는 이지수 빙고 이벤트 [12] ㅇ반고닉ㅇ 2020.09.07 878 3 나랑드 사이다 개맛있는듯 [2] ㅇㅇ (39.121) 2020.09.07 110 0 채널 생긴거 뭔가 달라진거 같은데 [4] 양하림 2020.09.07 136 0 아니 진짜 무슨 레이드창만 보고 있는 놈들만 있나 [1] 참피 2020.09.07 132 0 제인도우 쏠져 였네? [8] coto 2020.09.07 217 0 창작 메이즈전대 [26] abko 2020.09.07 2895 42 ✋질문 버자드 얘기나와서 궁금해진건데 [3] Freya 2020.09.07 200 0 뉴비 5에피 힐데보고 뽕찼는데 맵보고 뽕 날아감 [12] 셀레스틴 2020.09.07 229 1 류드밀라 대공 못 쳤으면 좋겠다 [2] ㅇㅇ 2020.09.07 139 0 이벤트 나나하라 자매 실망이었다 ㅇㅇ (124.54) 2020.09.07 131 0 80렙넘는 레이드 처음해보는데 [1] hver 2020.09.07 134 0 그니까 이게 카운터 사이드지? [3] 루안티아 2020.09.07 188 0 아 ㅋㅋ 왜 안되냐고 ㅋㅋ [4] 들은말 2020.09.07 152 0 알렉스는 공속 아님 못쓰겠더라 [4] ㅇㅇ 2020.09.07 204 0 치나츠가 눈나였네 쥬지윤 2020.09.07 141 0 뉴비들이 모르는 기능이 있습니다 [3] 상점누나가좋아 2020.09.07 229 3 이거말이되는거냐? [7] 구렁이 2020.09.07 230 0 지난 이벤트들 어디서 봄? [5] ㅇㅇ 2020.09.07 146 0 생각해보니 3일전에 카사 할만하냐고 글 썼었는데 [8] ㅁㄴㅇㄹ (121.179) 2020.09.07 240 0 3코 쓰알 스커는 죄다 성능캐 밖에 없네 [3] ㅇㅇ 2020.09.07 136 0 빙고 이벤트 욕먹었다는데 [8] ㅇㅇ (39.7) 2020.09.07 201 0 니네 처음 도전하는 스테이지 오토 못돌리는거 어떻게됨 [8] ㅇㅇ (223.38) 2020.09.07 141 0 오새롬 다이브 애사심작 하는거 가만히 보고있는데 [1] umtyson 2020.09.07 315 0 이짤 먼가 이상함 [4] ㅇㅇ (220.117) 2020.09.07 217 0 알렉스는 해달라는 플레이 다 받아줄것같음.. [4] 람네 2020.09.07 188 0 건틀렛 오늘의 양심고백 저 각등이 무적권 늦게 내는법 암 [5] 구관조리병 2020.09.07 180 0 님들 이디스 장비 효과 전혀 못 받음? [2] ㄹ (211.41) 2020.09.07 654 0 이벤트 1-9를 못깨겠는데 좀 도와줄사람? [2] 루안티아 2020.09.07 140 0 ㄹㅇ 할만함? 물어보면 답정너임. [3] 아고닉에반데 2020.09.07 205 0 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헥토르 2020.09.07 136 0 각힐 천장 찍었으면 뽑아 [2] 카붐 2020.09.07 151 0 알렉스 씹성능캐냐? [6] ㅇㅇ (175.116) 2020.09.07 194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09-07 14:31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