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2명 알림수신 277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이벤트 1-9를 못깨겠는데 좀 도와줄사람? 루안티아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 조회수 140 작성일 2020-09-07 14:15:58 https://arca.live/b/counterside/6979150 수동으로 해도 못깨겠네가진거는 이렇게 있음 소영이랑 유미는 여기서 레벨업 해준거임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2] MBT 2020-09-07 14:17:49 *수정됨 배치가 잘못된거 같은데 강소영빼고 앞에 탱커부터 넣으셈 강소영 대신 서윤 ㄱㄱ 펼쳐보기▼ 루안티아 2020-09-07 14:20:42 ㅇㅋ도킹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제인도우 쏠져 였네? [8] coto 2020.09.07 217 0 창작 메이즈전대 [26] abko 2020.09.07 2896 42 ✋질문 버자드 얘기나와서 궁금해진건데 [3] Freya 2020.09.07 200 0 뉴비 5에피 힐데보고 뽕찼는데 맵보고 뽕 날아감 [12] 셀레스틴 2020.09.07 229 1 류드밀라 대공 못 쳤으면 좋겠다 [2] ㅇㅇ 2020.09.07 139 0 이벤트 나나하라 자매 실망이었다 ㅇㅇ (124.54) 2020.09.07 131 0 80렙넘는 레이드 처음해보는데 [1] hver 2020.09.07 135 0 그니까 이게 카운터 사이드지? [3] 루안티아 2020.09.07 188 0 아 ㅋㅋ 왜 안되냐고 ㅋㅋ [4] 들은말 2020.09.07 152 0 알렉스는 공속 아님 못쓰겠더라 [4] ㅇㅇ 2020.09.07 204 0 치나츠가 눈나였네 쥬지윤 2020.09.07 142 0 뉴비들이 모르는 기능이 있습니다 [3] 상점누나가좋아 2020.09.07 229 3 이거말이되는거냐? [7] 구렁이 2020.09.07 230 0 지난 이벤트들 어디서 봄? [5] ㅇㅇ 2020.09.07 146 0 생각해보니 3일전에 카사 할만하냐고 글 썼었는데 [8] ㅁㄴㅇㄹ (121.179) 2020.09.07 240 0 3코 쓰알 스커는 죄다 성능캐 밖에 없네 [3] ㅇㅇ 2020.09.07 136 0 빙고 이벤트 욕먹었다는데 [8] ㅇㅇ (39.7) 2020.09.07 202 0 니네 처음 도전하는 스테이지 오토 못돌리는거 어떻게됨 [8] ㅇㅇ (223.38) 2020.09.07 142 0 오새롬 다이브 애사심작 하는거 가만히 보고있는데 [1] umtyson 2020.09.07 316 0 이짤 먼가 이상함 [4] ㅇㅇ (220.117) 2020.09.07 217 0 알렉스는 해달라는 플레이 다 받아줄것같음.. [4] 람네 2020.09.07 188 0 건틀렛 오늘의 양심고백 저 각등이 무적권 늦게 내는법 암 [5] 구관조리병 2020.09.07 180 0 님들 이디스 장비 효과 전혀 못 받음? [2] ㄹ (211.41) 2020.09.07 654 0 이벤트 1-9를 못깨겠는데 좀 도와줄사람? [2] 루안티아 2020.09.07 140 0 ㄹㅇ 할만함? 물어보면 답정너임. [3] 아고닉에반데 2020.09.07 205 0 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헥토르 2020.09.07 137 0 각힐 천장 찍었으면 뽑아 [2] 카붐 2020.09.07 151 0 알렉스 씹성능캐냐? [6] ㅇㅇ (175.116) 2020.09.07 194 0 요즘 카사 정말 재밌음 [4] ㅇㅇ 2020.09.07 130 0 근데 류드밀라 생각해보니까 비슷한 놈으로 버자드가 있었구나 [10] 네오딤남편 2020.09.07 173 0 ✋질문 일퀘초기화 몇 시? [2] ㅇㅇ (182.221) 2020.09.07 90 0 카사 지금 찍먹해볼만 함?? [10] Moko 2020.09.07 145 0 진짜 가슴이 웅장해지는 배치다 [10] 들은말 2020.09.07 230 0 에이미는 빙고로 풀거나 아예 일반캐로 나와야 [8] ㅇㅇ (124.54) 2020.09.07 170 0 각성캐 하나 더 생기면 상시나 그런거 생기겠지 [3] ㅇㅇ 2020.09.07 113 0 아 어제 꺼였네ㅈㅅ ㅇㅇ (1.251) 2020.09.07 76 0 둘리콘 달아보셈 죽이게 할짝 [14] 냠냠냠이 2020.09.07 189 0 적성핵 개딸려서 고민이네 ㅇㅇ 2020.09.07 88 0 장웨이도 플레이어블로 나와야 되지 않냐 [1] ㅇㅇ (124.54) 2020.09.07 135 0 알렉스 마망 접속할때마다 같이 창고 가자는데? [11] ㅇㅇ 2020.09.07 736 0 근데 이 겜 오토로 애들 쫄작할 수 있긴하냐 [4] 꿀벌아쿠아 2020.09.07 152 0 각성캐도 많아지면 일일무료뽑 해주겠지? [7] 카붐 2020.09.07 158 0 점수차이 너무한디 [7] 람네 2020.09.07 157 0 펭귄새끼 좆같네 [5] 닥터최고 2020.09.07 219 -1 카사 스토리중에 죽은 캐릭이... [4] ㅇㅇ 2020.09.07 177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0-09-07 14: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