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디스 찌찌때문에 스킨 샀는데 펭귄때문에 인게임은 찌찌가 보이질 않노 시벌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펭귄새끼 좆같네
추천
0
비추천
1
댓글
5
조회수
218
작성일
댓글
[5]
아고닉에반데
ㅇㅇ
아고닉에반데
바닐라a1
비빅비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알렉스는 해달라는 플레이 다 받아줄것같음..
[4]
187
0
건틀렛
오늘의 양심고백 저 각등이 무적권 늦게 내는법 암
[5]
179
0
님들 이디스 장비 효과 전혀 못 받음?
[2]
653
0
이벤트 1-9를 못깨겠는데 좀 도와줄사람?
[2]
140
0
ㄹㅇ 할만함? 물어보면 답정너임.
[3]
204
0
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36
0
각힐 천장 찍었으면 뽑아
[2]
150
0
알렉스 씹성능캐냐?
[6]
193
0
요즘 카사 정말 재밌음
[4]
129
0
근데 류드밀라 생각해보니까 비슷한 놈으로 버자드가 있었구나
[10]
172
0
✋질문
일퀘초기화 몇 시?
[2]
89
0
카사 지금 찍먹해볼만 함??
[10]
144
0
진짜 가슴이 웅장해지는 배치다
[10]
229
0
에이미는 빙고로 풀거나 아예 일반캐로 나와야
[8]
170
0
각성캐 하나 더 생기면 상시나 그런거 생기겠지
[3]
112
0
아 어제 꺼였네ㅈㅅ
76
0
둘리콘 달아보셈 죽이게 할짝
[14]
189
0
적성핵 개딸려서 고민이네
87
0
장웨이도 플레이어블로 나와야 되지 않냐
[1]
134
0
알렉스 마망 접속할때마다 같이 창고 가자는데?
[11]
735
0
근데 이 겜 오토로 애들 쫄작할 수 있긴하냐
[4]
152
0
각성캐도 많아지면 일일무료뽑 해주겠지?
[7]
157
0
점수차이 너무한디
[7]
156
0
펭귄새끼 좆같네
[5]
218
-1
카사 스토리중에 죽은 캐릭이...
[4]
177
0
류드밀라 성능 씹구리게 나오면 좋겠네
[5]
141
0
리세계 사왔는데 뭐부터하면되냐
[7]
182
6
각등이 스토리 각수연 밑밥같음ㅋㅋ
80
0
님들 신규취임 한정패키지 효율 좋음?
[6]
152
0
카사 시작 일주일 조금 안된 뉴비 받아라
[19]
1601
34
건틀렛
ㅋㅋ방금 내가 몰본거지??
135
0
카사비 버는데 오늘 밥도못먹고 8시간달림
[4]
138
0
카사 아트북 일러 추가해서 재판 안 하나?
[3]
209
0
쥬지윤 뭐하는놈임 진짜
[6]
171
1
류드밀라랑 각유빈 둘다 준비완료
[10]
178
0
각등이 각성설정 성의없다고 까지 마라
100
0
속보)류금태 고독한미식가에 출연
[1]
462
2
협력사 모집글 특
120
0
카사는 동방예의지국 게임이라서 각성힐데 나온거야
[4]
1690
0
확실히 알렉 성능캐인듯
[2]
133
0
쥬지대폭팔 범인 ㅇㅅㅇ
[1]
626
0
각등이 전당장비 1옵 뭐가 좋을거같음?
[1]
103
0
근데 확실한건 나는 천장 안칠거임
[2]
103
0
천장 치기전우리
[1]
105
0
각등이 한창 기밀채용중일땐 애기카붕이라 몰랐는데
[8]
16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