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모에 스홀 리더두고 각등이 넣은 솔져덱 짜서 오토처럼 내 앞에 스홀 신디 정도 슬슬 둘정도만 내보냄
그럼 상대는 ㅋㅋ솔져 오토네ㅋㅋ 하고 지 편한 위치까지 끌어들였다 각등이 제이크 실비아 던짐
그럼 거기다가 바아로 각등이 던지고 남은 코스트로 솔져덱 강점인 우르르 몰려나오기 시전하면 됨 ㅋㅋ
솔직히 상대방 방심 유도하는것도 전략이잖아 내가 나쁜거 아님
항모에 스홀 리더두고 각등이 넣은 솔져덱 짜서 오토처럼 내 앞에 스홀 신디 정도 슬슬 둘정도만 내보냄
그럼 상대는 ㅋㅋ솔져 오토네ㅋㅋ 하고 지 편한 위치까지 끌어들였다 각등이 제이크 실비아 던짐
그럼 거기다가 바아로 각등이 던지고 남은 코스트로 솔져덱 강점인 우르르 몰려나오기 시전하면 됨 ㅋㅋ
솔직히 상대방 방심 유도하는것도 전략이잖아 내가 나쁜거 아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