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1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창작 메이즈전대 abko 추천 42 비추천 0 댓글 26 조회수 2895 작성일 2020-09-07 14:22:29 https://arca.live/b/counterside/6979303 9월 둘째주 알렉스가 부릅니다[웃으며 안녕♬] 추천! 42 ( 4) 비추! 0 ( 0) 공유 댓글 [26] 냥냥하다 2020-09-07 14:22:57 손흔드는 구관총 귀엽네 펼쳐보기▼ RH 2020-09-07 14:22:59 양하림 2020-09-07 14:23:36 완전루시퍼 2020-09-07 14:23:41 베버 2020-09-07 14:23:43 저러고 희미해지면서 사라지는 엔딩 펼쳐보기▼ 비빅비 2020-09-07 14:23:46 하우 2020-09-07 14:23:46 네오딤남편 2020-09-07 14:23:49 ㅇㅂ 펼쳐보기▼ ㅇㅇ (124.54) 2020-09-07 14:23:50 삭제 수정 잠시마아아아안~~ 안~녕~ 슬~퍼도오오오오~~~~ 안~녕~~~~ 펼쳐보기▼ ㅇㅇ (175.223) 2020-09-07 14:24:08 삭제 수정 알렉마망은 죽어서 못 따라가는거야? 펼쳐보기▼ 아고닉에반데 2020-09-07 14:37:35 다죽은거임 ㅋㅋ 펼쳐보기▼ ㅇㅇ (175.223) 2020-09-07 14:38:00 삭제 수정 류드밀라는 살았다고 펼쳐보기▼ 아고닉에반데 2020-09-10 00:24:28 *수정됨 ㅋㅋㅋ 알렉스가 죽었는데 나머지 구관애들이 살리없음. 다 황천길 간거임 ㅋㅋㅋ 펼쳐보기▼ 트리비알리스 2020-09-07 14:25:24 단체 영정사진? 펼쳐보기▼ 아고닉에반데 2020-09-07 14:25:54 아 ㅋㅋㅋㅋㅋㅋㅋ 다 강건너는 거냐고 ㅋㅋㅋ 펼쳐보기▼ 람네 2020-09-07 14:25:55 은하단 2020-09-07 14:28:05 안녕 아니라거 펼쳐보기▼ ㅇㅇ 2020-09-07 14:28:39 뷰룻 2020-09-07 14:33:40 뚜빵이 2020-09-07 14:34:38 안오고 뭐하나!! 하고 알렉스가 곧갈게!!! 하면서 따라가고 스르륵 사라지는 엔딩 펼쳐보기▼ krispydonut 2020-09-07 14:35:04 사라지지마 ㅠㅠ 펼쳐보기▼ 갓디언금태일즈 2020-09-07 15:04:33 오새린 2020-09-07 15:17:28 llII 2020-09-07 15:59:06 ㅇㅇ (14.39) 2020-09-08 09:55:59 삭제 수정 개ㅔ추 펼쳐보기▼ 금지어다 2020-09-08 14:54:17 아직 안죽었어 분명 다음 이벤트때 활약할거야 ㅠㅠ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광고 올리면 내일은 1800이지 [8] 람네 2020.09.07 262 1 내일 선택권 받는데 [10] coto 2020.09.07 218 0 와 이걸 못넘네 ㅋㅋ 개소리하면댓글담 2020.09.07 169 0 가챠중에 어린애들 픽업하는거 걔네 성능은 어떰? [10] 듀란마우렌 2020.09.07 190 0 유저수 안다고 [1] 갓겜충아님 2020.09.07 146 0 서윤이 저 짤 뭐임?? [25] ㅁㄴㅇㄹ (121.179) 2020.09.07 852 -1 좆.됐.다 [9] ㅇㅇ 2020.09.07 208 0 각등이 패시브공격 공중도 타격 되는거였네 [3] 보름달빵 2020.09.07 151 0 내일 유저수 1800넘으면 패키지하나 산다 [18] 냠냠냠이 2020.09.07 411 2 카사 오늘 시작할 뉴비 질문!! [13] Moko 2020.09.07 1418 0 유저수 떳냐??? [7] 아스피아 2020.09.07 253 2 로우 [7] 베버 2020.09.07 172 2 구인/구직 협력사 구함 [1] 서리펭귄 2020.09.07 166 0 지금 썬볼이 로자리아 잘잡냐?? [3] ㅇㅇ (123.213) 2020.09.07 147 0 오늘 유저수 로우? 하이? [7] 히메코달린다 2020.09.07 212 0 공속세트 맞췄다 우효 좌효~ [1] 팔도 2020.09.07 130 0 이벤트 1 9 못도는데 되는데 돌까? [1] ㅇㅇ (121.155) 2020.09.07 135 0 얘 넘어가니까 왜 더 못생겨짐? [11] ㅇㅇ (121.182) 2020.09.07 275 -1 뉴비들은 모르는 이지수 빙고 이벤트 [12] ㅇ반고닉ㅇ 2020.09.07 878 3 나랑드 사이다 개맛있는듯 [2] ㅇㅇ (39.121) 2020.09.07 110 0 채널 생긴거 뭔가 달라진거 같은데 [4] 양하림 2020.09.07 136 0 아니 진짜 무슨 레이드창만 보고 있는 놈들만 있나 [1] 참피 2020.09.07 132 0 제인도우 쏠져 였네? [8] coto 2020.09.07 217 0 창작 메이즈전대 [26] abko 2020.09.07 2895 42 ✋질문 버자드 얘기나와서 궁금해진건데 [3] Freya 2020.09.07 200 0 뉴비 5에피 힐데보고 뽕찼는데 맵보고 뽕 날아감 [12] 셀레스틴 2020.09.07 229 1 류드밀라 대공 못 쳤으면 좋겠다 [2] ㅇㅇ 2020.09.07 139 0 이벤트 나나하라 자매 실망이었다 ㅇㅇ (124.54) 2020.09.07 131 0 80렙넘는 레이드 처음해보는데 [1] hver 2020.09.07 135 0 그니까 이게 카운터 사이드지? [3] 루안티아 2020.09.07 188 0 아 ㅋㅋ 왜 안되냐고 ㅋㅋ [4] 들은말 2020.09.07 152 0 알렉스는 공속 아님 못쓰겠더라 [4] ㅇㅇ 2020.09.07 204 0 치나츠가 눈나였네 쥬지윤 2020.09.07 141 0 뉴비들이 모르는 기능이 있습니다 [3] 상점누나가좋아 2020.09.07 229 3 이거말이되는거냐? [7] 구렁이 2020.09.07 230 0 지난 이벤트들 어디서 봄? [5] ㅇㅇ 2020.09.07 146 0 생각해보니 3일전에 카사 할만하냐고 글 썼었는데 [8] ㅁㄴㅇㄹ (121.179) 2020.09.07 240 0 3코 쓰알 스커는 죄다 성능캐 밖에 없네 [3] ㅇㅇ 2020.09.07 136 0 빙고 이벤트 욕먹었다는데 [8] ㅇㅇ (39.7) 2020.09.07 202 0 니네 처음 도전하는 스테이지 오토 못돌리는거 어떻게됨 [8] ㅇㅇ (223.38) 2020.09.07 142 0 오새롬 다이브 애사심작 하는거 가만히 보고있는데 [1] umtyson 2020.09.07 316 0 이짤 먼가 이상함 [4] ㅇㅇ (220.117) 2020.09.07 217 0 알렉스는 해달라는 플레이 다 받아줄것같음.. [4] 람네 2020.09.07 188 0 건틀렛 오늘의 양심고백 저 각등이 무적권 늦게 내는법 암 [5] 구관조리병 2020.09.07 180 0 님들 이디스 장비 효과 전혀 못 받음? [2] ㄹ (211.41) 2020.09.07 654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09-07 14:33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