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율이 너무 안좋은거 같은데.. 얼마전에 창고 확장해서 300칸으로 늘렸는데도 애들이 너무 많이 남아서 레어 이하는 대부분 연봉협상으로 80까지 초월해놨거든 그래도 머지 않아 한계를 맞이할거 같아 그전에 100찍어놔서 풀융합해야 좀 숨통이 트일텐데
아 그리고 적성핵써서 초월할 때 쓰랭하나 100초월하는거 하고 같은 자원으로 각각 쓰랭 80, 스랭 80 초월 하는 것 중 뭐가 좋음?
효율이 너무 안좋은거 같은데.. 얼마전에 창고 확장해서 300칸으로 늘렸는데도 애들이 너무 많이 남아서 레어 이하는 대부분 연봉협상으로 80까지 초월해놨거든 그래도 머지 않아 한계를 맞이할거 같아 그전에 100찍어놔서 풀융합해야 좀 숨통이 트일텐데
아 그리고 적성핵써서 초월할 때 쓰랭하나 100초월하는거 하고 같은 자원으로 각각 쓰랭 80, 스랭 80 초월 하는 것 중 뭐가 좋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