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드 30렙짜리 올리고선 자기가 피 65프로 깍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자기가 레이드 안쳐도 발견자는 최고보상 받을 수 있다는거 말해주고 싶다

레이드 건물 올리라고 하고 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