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리아 빠밤으로 루썬막고 한타 치러가는데 각등이 등장

나도 각등이 소환하는데 상대방 함선쪽에 실비아 등장

실비아 따려고 강소영 뺑소니들어가는데 주시윤 어이쿠ㅋㅋ

내 각등이 실비아 스턴맞고 윽엑대다 뒤지고 상대 루썬 다시 소환되서 빠밤 마리아 끔살 씨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