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리아 빠밤으로 루썬막고 한타 치러가는데 각등이 등장
나도 각등이 소환하는데 상대방 함선쪽에 실비아 등장
실비아 따려고 강소영 뺑소니들어가는데 주시윤 어이쿠ㅋㅋ
내 각등이 실비아 스턴맞고 윽엑대다 뒤지고 상대 루썬 다시 소환되서 빠밤 마리아 끔살 씨발
마리아 빠밤으로 루썬막고 한타 치러가는데 각등이 등장
나도 각등이 소환하는데 상대방 함선쪽에 실비아 등장
실비아 따려고 강소영 뺑소니들어가는데 주시윤 어이쿠ㅋㅋ
내 각등이 실비아 스턴맞고 윽엑대다 뒤지고 상대 루썬 다시 소환되서 빠밤 마리아 끔살 씨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