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고인물들이 556 타령 했는지 몰랐는데

마지막 킹하고 싸울 때 지려버린거시에요..

근데 저기가 실비아 드랍이네 돌았노?

아직도 칭칭 둘러쌓인게 많아서 긴가민가 한데

스토리 진짜 존나 재밌음 내가 해본 폰겜 중에선 손에 꼽을정도로

폰겜하면서 보통 소리 끄는데 브금 때문에 항상 소리 키고함 ㅆㅅㅌㅊ

진짜 금태 분탕만 아니였으면

절대 이렇게 떨어지진 않았을텐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