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메인스포) ㅅㅂ 리플레이서 킹 정체가 ㅇㅇ 추천 1 비추천 0 댓글 6 조회수 214 작성일 2020-09-07 15:06:54 https://arca.live/b/counterside/6980333 진짜 도미닉 킹 레지날드였네 ㅋㅋㅋㅋㅋㅋ 댓글에서 어떤 넘이 레지날드라길래 같은 흑인이라서 레지날드라고 하나?생각했는데 진짜였노 씹뭔 시발 메인스토리에 홍어가 몇 마리야 진짜 추천! 1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6] 갓겜충아님 2020-09-07 15:07:36 베버 2020-09-07 15:07:50 *수정됨 걘 홍어가 아니라 원래 적이었다가 외전나오고 캐릭나온거 펼쳐보기▼ 뷰룻 2020-09-07 15:08:05 셰이브 2020-09-07 15:08:17 외전도 봐바 왜 홍어짓한지 나옴 펼쳐보기▼ ㅇㅇ (122.32) 2020-09-07 15:08:26 삭제 수정 스토리가 먼저라 따지고보면 홍어는아님 펼쳐보기▼ 제주삼다수군통제사 2020-09-07 15:10:58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미야랑 치나츠 없는데 스킨사줫어 [8] hawawa 2020.09.07 175 0 그런짓은 하지 말아야 했는데 [12] 헥토르 2020.09.07 262 1 눈을 뜬 각성 주시윤이 유미나를 가버리게 하는 짤 [4] 비빅비 2020.09.07 568 1 지금 상점 나만 안열리냐? [4] ㅇㅇ (14.39) 2020.09.07 158 0 일단 각성 등신아 부터 키워야겠네 [3] ㅇㅇ (223.38) 2020.09.07 194 0 40분 남았는데 ㅈㄴ 고민된다 [5] ㅇㅇ 2020.09.07 202 0 레어랑 노말은 다 갈면됨? [6] S4N 2020.09.07 738 0 건틀렛 초원 갓 [1] 히메코달린다 2020.09.07 211 0 구관총 각성은 언제 나와? ㅇㅇ (211.36) 2020.09.07 99 0 우 카사에 3마넌 쓰고싶다 [7] 우푸푸 2020.09.07 168 0 요즘 전략전 디트 알렉하는데 ㅇㅇ (122.32) 2020.09.07 129 0 ㅋㅋ비틱이다 헤헤 비틱질 좋아... [8] ㅇㅇ 2020.09.07 251 6 이 겜 찍먹하는데 과금 최소 얼마 정도 듬? [14] AAAGE 2020.09.07 246 0 남캐는 각성캐 나오면 안됨 [12] 비빅비 2020.09.07 194 0 소림 미야 리브앨런중에 쓰이는애있냐 [17] hawawa 2020.09.07 200 0 쌀축제 희망은있다 [7] 부엉이바위 2020.09.07 211 0 건틀렛 훈훈한 마무리 [1] 히메코달린다 2020.09.07 194 0 ㅋㅋㅋㅋ 쌍 리볼버? [2] Vergil 2020.09.07 177 0 만약 각 주시윤 나오면 팀업 보상 어케 될려나 [1] 도케 2020.09.07 111 0 카사 ㄹㅇ 모션 하나는 오진다니까 [5] 닥터최고 2020.09.07 349 0 뉴비 이륙 가능?? [6] Moko 2020.09.07 154 0 류금태 [4] 탄지우 2020.09.07 142 0 이수연 새 전투복 뭐 이것저것 치렁치렁 달려있을듯 [2] 테르미도르 2020.09.07 166 0 유동저격병 pve성능은 어떄? [5] ㅇㅇ 2020.09.07 168 0 (메인스포) ㅅㅂ 리플레이서 킹 정체가 [6] ㅇㅇ 2020.09.07 214 1 각수연 뻔하지 ㅋㅋ ㅇㅇ (27.35) 2020.09.07 162 0 뭐야 파딱이면 남의 글 수정도 가능함? [7] 킹스짱 2020.09.07 206 0 본인 부관 ㅁㅌㅊ냐 [8] 캬루베로스 2020.09.07 358 3 아 달다 [4] 트리비알리스 2020.09.07 173 0 우와 씨발 이 새끼들 뭐야 [13] Vergil 2020.09.07 234 1 각성 타워 나올만하지 ㄹㅇㅋㅋ 테르미도르 2020.09.07 97 0 티어표 같은건 없음? [5] ㅇㅇ (223.38) 2020.09.07 197 0 각성캐는 직업 다르다는거 오피셜임? [13] ㅇㅇ 2020.09.07 254 0 되다만 녀석들뿐이다...각수연의 클래스는... 쥬지윤 2020.09.07 208 0 뉴비 튜토 무료채용에서 [6] Moko 2020.09.07 175 0 잘때 이런거 떠주면 ㅈㄴ 기분좋음 [8] 탄지우 2020.09.07 242 1 로자리아는 허리디스크 있을듯 [6] 비빅비 2020.09.07 204 0 타워메타엔 카린지키기지 ㅇㅇ 2020.09.07 144 0 각수연 타워면 니가와 얼마나 끔찍해지겠냐 [3] 카린웡 2020.09.07 183 0 보급소 망했누 [7] 토깡이 2020.09.07 174 0 지금 나만접속안되나 [1] investing 2020.09.07 160 0 류드밀라 나오면 각등이 다 주것다 [3] 치후유 2020.09.07 177 0 이벤트 육익 이지수는 훈장 상관없이 [1] ㅇㅇ (14.39) 2020.09.07 146 0 뉴비 30렙찌겄당 [1] ㅇㅇ (211.177) 2020.09.07 111 0 부사장님 타워로나오면 뽑냐? [2] 카운터사이드당장시작해 2020.09.07 160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09-07 15:15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