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근데 알렉으로 실드까고 초원 극딜 박았는데 반피 밖에 못깍네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건틀렛
초원 갓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
조회수
210
작성일
댓글
[1]
뷰룻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니들 뭔데 크레딧 존나 흘러넘침
[2]
188
0
이터니움 판당 500씩 먹는구나
[2]
121
0
스압주의?) 일러카드 4차
[11]
1057
21
파딱들 뭐하냐
115
1
이거 카운터적성핵 사도됨??
[15]
221
0
암튼 내꺼임
[3]
156
-1
아아앜 자동전투!!!
[4]
136
0
건틀렛
내가 골드를 떨어트렸다
[2]
134
0
스테이지 돌다가 포기하면 자원 돌려줌??
[2]
153
0
애들아 큰일낫어
[11]
218
0
역병의 군주(진)
[3]
149
0
헐 이거 걍 바로 들어오네;;
[8]
195
0
이디스장비 보통 머끼워줌??
99
0
잼속템 뜨긴함??
[2]
138
0
뉴비 이번엔 이륙 가능?
[12]
186
0
편순아 나한테 왜그래
[6]
214
0
미야랑 치나츠 없는데 스킨사줫어
[8]
175
0
그런짓은 하지 말아야 했는데
[12]
262
1
눈을 뜬 각성 주시윤이 유미나를 가버리게 하는 짤
[4]
567
1
지금 상점 나만 안열리냐?
[4]
158
0
일단 각성 등신아 부터 키워야겠네
[3]
193
0
40분 남았는데 ㅈㄴ 고민된다
[5]
202
0
레어랑 노말은 다 갈면됨?
[6]
738
0
건틀렛
초원 갓
[1]
210
0
구관총 각성은 언제 나와?
98
0
우 카사에 3마넌 쓰고싶다
[7]
168
0
요즘 전략전 디트 알렉하는데
129
0
ㅋㅋ비틱이다 헤헤 비틱질 좋아...
[8]
251
6
이 겜 찍먹하는데 과금 최소 얼마 정도 듬?
[14]
246
0
남캐는 각성캐 나오면 안됨
[12]
194
0
소림 미야 리브앨런중에 쓰이는애있냐
[17]
199
0
쌀축제 희망은있다
[7]
211
0
건틀렛
훈훈한 마무리
[1]
193
0
ㅋㅋㅋㅋ 쌍 리볼버?
[2]
177
0
만약 각 주시윤 나오면 팀업 보상 어케 될려나
[1]
111
0
카사 ㄹㅇ 모션 하나는 오진다니까
[5]
349
0
뉴비 이륙 가능??
[6]
154
0
류금태
[4]
141
0
이수연 새 전투복 뭐 이것저것 치렁치렁 달려있을듯
[2]
166
0
유동저격병 pve성능은 어떄?
[5]
168
0
(메인스포) ㅅㅂ 리플레이서 킹 정체가
[6]
214
1
각수연 뻔하지 ㅋㅋ
162
0
뭐야 파딱이면 남의 글 수정도 가능함?
[7]
206
0
본인 부관 ㅁㅌㅊ냐
[8]
358
3
아 달다
[4]
173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