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3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다이브 한소대 혼자서 전투하는거 같은데 기분탓인가? 츤데레니노짱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5 조회수 135 작성일 2023-02-14 13:06:14 https://arca.live/b/counterside/69801786 왜 함선 피통이 닳아 있지?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5] ㅈㅇㅈㅎ 2023-02-14 13:06:32 맞음 함선피통 자동으로 초당 도트딜먹는것도 맞고.. 펼쳐보기▼ 츤데레니노짱 2023-02-14 13:07:08 옛날에는 번갈아가면서 총알 2개씩 있고 이러지 않음? 펼쳐보기▼ ㅇㅇ 2023-02-14 13:06:35 함선 한개만 계속쓸수있고 자체 디버프 달고 시작하기때문에 함선피 서서히 까짐 펼쳐보기▼ 도시전설 2023-02-14 13:06:52 맞음 혼자밀다 터지면 2번함선이 출격함 펼쳐보기▼ 츤데레니노짱 2023-02-14 13:07:35 그러면 1번 함대에 조내 세게 해놓고 차순위로 나눠놓는게 맞음? 펼쳐보기▼ 도시전설 2023-02-14 13:08:00 대충해도 저렙구간이라 깨짐 펼쳐보기▼ ㅇㅇ 2023-02-14 13:07:21 함선피가 도트뎀으로 계속 들어가고, 제일 위 부대만 계속 돌아서 언젠가는 함선 터짐. 애사심은 따로 안 달더라 펼쳐보기▼ 츤데레니노짱 2023-02-14 13:07:47 옛날에 안이랫는데 언제 이래 바뀜? 펼쳐보기▼ ㅇㅇ 2023-02-14 13:08:13 이번에 이관하면서 바뀜. 거기에 입장권도 생기고 보상도 줄어서 많이 불탔다 펼쳐보기▼ 혼란스런뉴비 2023-02-14 13:07:58 총알대신 한 함선으로 계속 싸우고 안맞아도 함선 피 달아서 오래싸우면 언젠가는 터짐 펼쳐보기▼ 츤데레니노짱 2023-02-14 13:25:02 그 한계초월인가 110까지하는거 옛날에도 융합핵으로만 함? 유닛 3마리 동일한거 잇으면 가능한거로 기억하는데 막힘? 펼쳐보기▼ 혼란스런뉴비 2023-02-14 13:25:45 막힘. 그래서 SR R N도 올리려면 융핵써야 할껄? 펼쳐보기▼ 츤데레니노짱 2023-02-14 13:26:27 이거도 설마 이관하면서 이리됨? 펼쳐보기▼ 혼란스런뉴비 2023-02-14 13:26:47 ㅇㅇ 이게 개선이.맞나 싶어 펼쳐보기▼ 츤데레니노짱 2023-02-14 13:27:05 어질하구만....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채널이 식질 않노 ㅋㅋㅋㅋㅋ [1] ㅇㅇ 2023.02.14 75 0 (권한 없음) 뭐야 나 없는사이 무슨일이 있었던거야 [5] 카늒네 2023.02.14 66 0 도망친곳에 낙원은 없으리.... 꼬리를문뱀 2023.02.14 34 0 도망가 루나티나 2023.02.14 44 0 와 근데 평소에 완장 그냥 다른놈들이랑 다를빠 없노 이랬는데 [2] 계팔안한거후회하는사람 2023.02.14 194 2 ✋질문 재무장재료 vs 한돌 [3] Crsesnt 2023.02.14 183 0 아카도 많이 아프네 [1] 순애가낭만이다 2023.02.14 42 0 이제 알겠지? [2] 금지어다 2023.02.14 42 0 형님들 로딩 브금 [5] 아앗 2023.02.14 84 0 ㄹㅇ 떡밥 어질어질하게 많은거보소 [3] 졸린개 2023.02.14 82 0 이 대사는 아직도 잘만 쓰이네 [2] 할배 2023.02.14 107 2 뉴비 질문좀 [2] 파마스킬러 2023.02.14 83 0 재무장 사실상 하지 말라는 수준 아닌가? [14] Wreckingball 2023.02.14 285 2 그니까 다이브 강습전 롤백은 없다는거임? [4] ㅇㅇ 2023.02.14 69 0 개인저장용)반차내고 초콜릿 받으러 간 일기 [2] 바멍루 2023.02.14 96 3 못잡는다길래 뭔가 했는데 [5] Cabala 2023.02.14 133 0 겜이 지치면 다른겜을 하면 된다 [6] 엄준식푸드 2023.02.14 138 0 저격에 류금태 공지에 떡밥 뭐일케 많음 타이신사랑해 2023.02.14 46 0 솔직히 를르슈 풀돌이 젤 어이없음 [4] ㅇㅇ 2023.02.14 165 0 님들 이 맵 욀케 빡셈 [6] 다메다메다메다요 2023.02.14 111 0 그림홍보도 광고안에 들어가냐 [5] RYOKO 2023.02.14 62 0 챈좀 쉬어 [5] 베버 2023.02.14 78 0 다이브 한소대 혼자서 전투하는거 같은데 기분탓인가? [15] 츤데레니노짱 2023.02.14 135 0 이새끼들 개선이라는 단어 쓸때마다 좆같음 [2] 이러면안대요 2023.02.14 49 0 건틀렛 건은 사회악이다 [3] Tadyu 2023.02.14 58 0 근데 진짜 서운하긴 하다. 푸념글좀 씀 [25] 유지니야 2023.02.14 2802 81 ㅈ목은 몰루겠고 [29] 촤드 2023.02.14 239 4 망해가던거 1주년때 뉴에이지 찾고 당장 시작해 영업 다 한섭인대 유기 [2] oo 2023.02.14 73 0 스카이 받으니까 150 원펀 안정적으로 나오네 [3] 귤레몬차 2023.02.14 94 0 내가 카챈완장이엇으면 걍 런햇다 [3] ㅇㅇ 2023.02.14 169 2 (권한 없음) 와 이게 개선이였구나ㅋㅋㅋ [2] ㅇㅇ 2023.02.14 126 2 혼란스러운 챈에 미안하지만 자랑 하나 함 [3] ㅇㅇ 2023.02.14 100 2 건틀렛 3시간의 건틀렛 요약 [11] ㅇㅇ 2023.02.14 147 0 카사 평점 주작 머냐??? [6] GG 2023.02.14 231 7 아니 이거 오류였다구요? [2] NTR 2023.02.14 97 0 근데 파딱이 뭐라고 일을 이렇게 열심히 하냐? [4] 루미가은 2023.02.14 83 0 저격/박제 팔은 안으로 굽는다지만 좀 너무한거 아니냐 [24] 늒네 2023.02.14 4410 80 무차별 총기난사 시즌인가요 순애가낭만이다 2023.02.14 27 0 뉴비는 지금 뭐가 뭔지 잘 몰라요 [1] 세르릉 2023.02.14 81 0 이겜이랑 무기미도랑 머가 더 재밌음?? [15] 으악곤잘레스 2023.02.14 175 0 ㄹㅇ 이 병신새끼 뭐함 [4] 잔영의비올레토 2023.02.14 148 1 념글 개인채널 ㅈ목같은거 하나 찾았는데 아리까리함.. [1] ㅇㅇ 2023.02.14 165 0 ✋질문 뉴비 각성 선택권 머받음? [14] Ddddd 2023.02.14 192 1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3-02-14 13:09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