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리세계 사서 시작한 뉴비인데 사실상 나는 재무장 못하는 거 아님?


외전이나 명함으로 살 수 있다고 하는데 거의 반년에 하나꼴로 재무장 하라는 건 미친거 아님?


  이제 시작해서 재무장 데이터 하나도 없는데 이러면 나는 재무장 캐릭 없이 게임하라는 거나 똑같은  소리잖아.


  너무 어이가 없어....  비밀 채용 사서 각성캐 풀 늘리기도 벅찬데 ssr 중복 뽑기도 강제되는 꼴이잖아?


  이쯤되면 슬슬 게임 추천해준 놈들한테 속은 느낌이야..... 너무 어이가 없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