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번계정 

이터니움인가 뭔가 개판으로 쓰고 선택권도 각성선택권 1개 남은거 말고는 개판친 계정이 있음. 

각성 로자 + 랜덤권 각미나 + 선택권 각시윤 

잡다한 SSR들 치후유/치나츠/핑챙 정도는 있음. 

재무장은 철수아재만 있는데 

선택권이랑 자원을 너무 개판으로 써서 접으려고 막뽑다 각제이크를 뽑았음. 


2번계정은 

각로자만 들고있고 선택권 뽑기권 하나도 안쓴계정에

SSR 치후유 초보자뽑으로 들고왔음. 

아무것도 건드린거 없음. 


이 두개중에 뭘하는게 맞음? 자원이랑 선택권 뽑기권 내맘대로 쓴거 커버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