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환급은 이해 × 재미도 없고 특색도 없고 애미도 없음)


그래...중복캐의 가치 상승과 더불어 새로운 수익원으로 한돌을 냈다 치자...
그럴 수 있어.


근데그럼씨발
원래 중복캐로 돌파 > 중복캐 수급이 어려움 > 융합핵 추가 이런식으로 쌓아왔으니

중복캐 돌파를 삭제한 만큼 융핵 소모량이 줄어야지

중복캐 돌파가 존재하는 상태로 추가했음에도 불구하고 15 15 15 15 15로 스비갤 분탕마저 아가리닫게만든 애미뒤진 소모량을 융합 방식 하나를 통으로 삭제해놓고도 유지하는 이유가 뭐임?

이제는 SR이하도 융합핵으로 (R이하는 조각)
융합을 강제하는데, 유미나 융합하기 싫어서 재등이 안만드는 애들이 얼마나 많은지나 알란지 모르겠음 ㅋㅋ

심지어 N,R따리 융합하는 데에 들어가는 융합핵 조각<<<이새끼가 더 가관임

1/5 융핵인 이 재화는 S급 파견에서 꼴랑 한개 나오는데 102 융합에 2개 들어감. ㅋㅋ
그렇다고 융핵을 쪼개서 융합핵 조각으로 만들 수 있느냐? 그것도 아님

사료로 뿌리지 않는이상 이렇다할 수급처가 없음 ㅋㅋ

옛날같으면 하루에 10개씩 처먹는 병신 N,R따리 그래도 15개까지는 쓸모가 있었는데 이제는 6개 먹이면(한번에 한개씩 먹여야함. 애미씨발 ㅋㅋ) 끝임.

융핵<-> 조각 변환 추가하고
쓰알 융핵 소모도 완화하며 도입 했어야 한다고 봄.







근데 선생님! '중복캐의 가치' 올려주겠다고 만든 재무장은요?

이씹새끼가 현상황 및 본 게임의 악의 근원임.

1차로 나오면서부터 개지랄염병을 쌌고, 성능 이슈부터 해서 온갖 욕은 다 얻어먹는 개병신컨텐츠 되시겠다.


융합핵이 출범하며 융합핵 5개로 전락해버린 중복 쓰알들.
(채용쓰알 갈면 융핵 2개 줌 ㅋㅋ)

그렇게 개병신이 된 중복캐의 가치를 올려보고자 (돈을 빨아 보고자) 추가한 재무장 때문에

융합핵은 특적핵 뭉쳐서 만들면 되니, 중복캐릭터를 갈아서 언제 쓰일지도 모를 인물 데이터와 금딱지로 나누어 보관하게 됨.

그런데 여기서 무슨 바람이 불었는지 재무장 스작에서 인물 데이터를 빼 버리는 선택을 함.

지들도 한돌 추가하면서 재무장 스작까지는 어려울거라 생각했나 봄.

거기까지 생각이 닿았으면 당연히! 상술항 유서깊은 문제들에 대한 처리 이후에 한돌을 하건 꼬마돌을 하건 했어야 했는데

'중복캐의 가치'(패치마다 휴지조각 됨)를 올리겠답시고 상존한 문제들을 방치한 채로 한돌을 급하게 출시한 것.

캔을 밟아서 가져오면 개당 100원 준대서 집에 있는 캔 다 밟아 놨더니 내가 밟아서 캔의 가치를 훼손했다고 고물값도 제대로 안챙겨주는 애미뒤진 작태 되시겠다.


‐-----------------------------
"충분한 준비와 논의가 이루어지고 유저들이 납득할 만한 방향성으로 준비가 되었다면!"
‐-----------------------------

한돌 추가를 이해할 수 있음.


그런데 그냥 깡으로 붕어빵 속을 통팥에서 싸구려 단팥으로 바꿔치기 하는 것 마냥 날로 처먹으려다 크게 체한 것.








한짤요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