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쓰알 있어도 나중에 이번처럼 말바꿀거같아서 먹이질 못하겠음;
장비파밍도 안하고 한 1년있으면 뭐 대격변나서 바뀔거같은데 뭘 어케해야하나.....
지금 걍 이터받은걸로 외전이나 깨고있긴한데 할게없다

쓰알 있어도 나중에 이번처럼 말바꿀거같아서 먹이질 못하겠음;
장비파밍도 안하고 한 1년있으면 뭐 대격변나서 바뀔거같은데 뭘 어케해야하나.....
지금 걍 이터받은걸로 외전이나 깨고있긴한데 할게없다